글램독, 애견 펜션 절반가에 와디즈 클라우드 펀딩...100% 환불 보장

글램독의 펜션 전지점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크라우드 펀딩이 진행된다. (이미지=온다)

사람과 반려견이 함께하는 감성 애견 공간 브랜드 글램독의 펜션 전지점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크라우드 펀딩이 진행된다.

19일 온다(ONDA)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청평 글램독 애견펜션, 애견 전용 미온수 풀빌라인 거제 글램독, 대형 미온수 수영장을 가진 글램독 애견펜션 통영점 등 전국 7개 지점을 오는 20일부터 30일까지 파격적인 균일가로 펀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펀딩에 참여하는 분들은 1만5000원 상당의 고급 애견 수건, BBQ 기본 이용료 50% 할인, 애견 추가비용 무료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글램독은 모든 공간에서 사람과 반려견이 함께 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전 객실 애견 슬개골 보호를 위한 저상형 가구를 배치했고, 전 지점이 애견 운동장 오프리쉬 공간과 애견 전용 어메니티를 무료 제공한다. 또 4성 호텔급 침구류를 사용해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2021년 1월 거제점 오픈 이후 큰 인기를 끌어 현재 영흥, 통영, 경주, 청평, 양양, 가평 전국 7개 지점이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다.

글램독은 시설과 위치 등에 따라 제일 저렴한 지점과 가장 비싼 지점의 이용료가 2배 이상 차이 나지만, 이번에는 전지점 균일가로 평일 슈퍼 얼리버드는 8만9000원, 주말 슈퍼 얼리버드는 14만9000원부터 판매한다.

전체 펀딩 규모는 510 객실이며 일반적인 이용 금액보다는 30% 가량, 주말에는 최대 50% 가량 절약할 수 있다. 특히 금요일 숙박 이용객도 평일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 금요일 투숙 예정자는 더 큰 혜택을 받게 된다.

펀딩 참여 후 예약 기간은 다음달 13일부터 3월 31일까지다. 단, 2월 28일과 3월 1일은 예약할 수 없으며, 지점별 정기 휴무일은 펀딩 예약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용 객실은 랜덤하게 배정되지만,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인기 객실 위주로 우선 배정된다. 또 펀딩 참여 시 원하지 않는 객실 조사를 포함해 최대한 고객을 배려할 방침이다.

글램독 관계자는 “크라우드 펀딩이지만 배정된 객실이 마음에 들지 않고, 2월 10일까지 취소 의사를 밝히면 100% 환불이 진행된다”며 “안심하고 펀딩에 참여하셔서 반려견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정호 기자

jhh@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MS, GPT-3.5 등 최신 AI 기술 장착한 ‘팀즈 프리미엄’ 출시

마이크로소프트(이하 MS)가 3일 팀즈 프리미엄(Microsoft Teams Premium)을 공식 출시를 알렸다. MS 측은 “오늘날 많은 조직은 화상회의를 위한 솔루션 비용을 지불할...

모니터랩 ‘아이온클라우드 SIA’, NIPA 품질 및 성능 검증 통과

B2B SaaS 전문 기업 모니터랩은 3일 ‘아이온클라우드 SIA(Secure Internet Access)’가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이 주관하는 ‘클라우드 서비스 품질·성능 검증’을 통과했다고 밝혔다. 이번 모니터랩이...

NHN두레이-핸디소프트, 공동사업확대 전개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엔에이치엔 두레이(이하 NHN두레이)는 그룹웨어 솔루션 기업 핸디소프트(HANDYSOFT)와 공동사업확대 전개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핸디소프트는 국내 그룹웨어 업계에서 손꼽히는 업체로...

리멤버, 임원급 전문 헤드헌팅사 ‘브리스캔영' 인수… C레벨급 인재 대상 이직 컨설팅 강화

종합 비즈니스 플랫폼 ‘리멤버’ 운영사 드라마앤컴퍼니는 3일 임원급 전문 헤드헌팅 회사 ‘브리스캔영어쏘시에이츠(이하 브리스캔영)'를 인수했다고 밝혔다. 드라마앤컴퍼니에 따르면 브리스캔영은 1996년 설립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