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션, 첫 브랜드 캠페인 ‘인생의 모든 순간에’

협업을 위한 올인원(All-in-one) 생산성 앱 노션(Notion)이 브랜드 캠페인 '인생의 모든 순간에(For Your Life's Work)'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노션 측은 이번 캠페인 목적에 대해 “육아 등의 개인적인 과업부터 스타트업 운영과 같은 공적인 업무에 이르기까지, 노션이 삶의 모든 순간에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생산성 앱이라는 사실을 알리기 위한 것”이라며 “구성원의 업무 성취가 삶의 목표 달성으로 이어지길 원하는 기업 유저 및 업무와 일상으로 이루어진 개인의 삶을 하나의 툴에서 관리, 기록하기를 원하는 개인 유저를 대상으로 한다”고 설명했다.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된다.

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인생의 모든 순간에’ 캠페인을 위해 노션은 3개의 캠페인 영상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영상에는 학업과 아르바이트 사이 균형을 유지하는 학생과 개인의 일상과 스타트업 운영을 동시에 해내는 대표, 노션을 통해 이직과 출산이라는 인생의 큰 모멘텀을 준비하는 가장의 모습을 담았다.

이외에도 노션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유튜버 ‘만능혁키’와 협업 콘텐츠를 포함, 옥외광고와 소셜미디어를 통해 결혼식, 여행 계획에서부터 회사 사업 계획 수립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과업을 수행하는 과정에 노션이 함께할 수 있다는 핵심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키라 클라스(Kira Klaas) 글로벌 캠페인 총괄은 “노션은 다양한 자체 툴과 작업 공간 간 전환이 용이해 삶을 구성하는 가장 큰 요소인 업무와 일상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관리하기에 최적화된 툴”이라며 “이번 브랜드 캠페인이 업무와 일상 사이 균형에 대해 고민해온 사람들에게 노션을 새롭게 접하고 함께 성장해 나가는 계기로 작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정호 기자

jhh@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유아이패스, 신규 기능 업데이트 공개

엔터프라이즈용 자동화 소프트웨어 기업 유아이패스(UiPath)가 글로벌 유저 컨퍼런스 포워드5(FORWARD 5)에서 최신 플랫폼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편의점 마감 상품 배달… 라스트오더 '편의점 배달 서비스' 론칭

마감할인상품 거래 서비스 라스트오더는 오는 10월 1일부터 세븐일레븐 편의점 상품 배달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NHN페이코 간편 결제 서비스, 다이소도 반했다

NHN PAYCO(이하 NHN페이코)는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오프라인 매장 다이소와 매장 기반 배송 서비스인 샵(#)다이소에 페이코(PAYCO) 결제 서비스를 적용했다고 30일...

아드리엘 마케팅 솔루션 ‘애드옵스’, 기흥그룹 도입했다

글로벌 애드테크 기업 아드리엘이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맥라렌 서울·애스턴마틴 서울 등 글로벌 모빌리티 브랜드 국내 총괄을 맡고 있는 기흥그룹과 손잡았다. 30일 아드리엘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