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션, 첫 브랜드 캠페인 ‘인생의 모든 순간에’

협업을 위한 올인원(All-in-one) 생산성 앱 노션(Notion)이 브랜드 캠페인 '인생의 모든 순간에(For Your Life's Work)'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노션 측은 이번 캠페인 목적에 대해 “육아 등의 개인적인 과업부터 스타트업 운영과 같은 공적인 업무에 이르기까지, 노션이 삶의 모든 순간에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생산성 앱이라는 사실을 알리기 위한 것”이라며 “구성원의 업무 성취가 삶의 목표 달성으로 이어지길 원하는 기업 유저 및 업무와 일상으로 이루어진 개인의 삶을 하나의 툴에서 관리, 기록하기를 원하는 개인 유저를 대상으로 한다”고 설명했다.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된다.

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인생의 모든 순간에’ 캠페인을 위해 노션은 3개의 캠페인 영상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영상에는 학업과 아르바이트 사이 균형을 유지하는 학생과 개인의 일상과 스타트업 운영을 동시에 해내는 대표, 노션을 통해 이직과 출산이라는 인생의 큰 모멘텀을 준비하는 가장의 모습을 담았다.

이외에도 노션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유튜버 ‘만능혁키’와 협업 콘텐츠를 포함, 옥외광고와 소셜미디어를 통해 결혼식, 여행 계획에서부터 회사 사업 계획 수립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과업을 수행하는 과정에 노션이 함께할 수 있다는 핵심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키라 클라스(Kira Klaas) 글로벌 캠페인 총괄은 “노션은 다양한 자체 툴과 작업 공간 간 전환이 용이해 삶을 구성하는 가장 큰 요소인 업무와 일상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관리하기에 최적화된 툴”이라며 “이번 브랜드 캠페인이 업무와 일상 사이 균형에 대해 고민해온 사람들에게 노션을 새롭게 접하고 함께 성장해 나가는 계기로 작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정호 기자

jhh@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NHN에듀-쓰리디타다, 메타버스와 3D 모델링 기술력 강화 위한 MOU 체결

엔에이치엔 에듀(이하 NHN에듀)는 자사의 메타버스 학습경험 분석 플랫폼인 ‘원더버스(Wonderverse)’가 ㈜쓰리디타다(대표 윤현모)와 함께 메타버스 및 3D 모델링 기술력 강화를 위한 전략적...

슈퍼브에이아이, 2026년 상반기 IPO 추진

비전 AI 올인원 솔루션 기업 슈퍼브에이아이는 2026년 상반기 기업공개(IPO)를 목표로 삼성증권을 대표 주관사로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슈퍼브에이아이는 현재 추가 투자유치를...

러닝스파크-한국에듀테크산업협회, ‘Global EdTech Evidence Development’ 포럼 개최

에듀테크 리서치 컨설팅 기업 러닝스파크는 한국에듀테크산업협회와 함께 ‘Global EdTech Evidence Development Forum(부제: 글로벌 에듀테크 증거개발 사례와 경험 공유)’을 공동 개최한다고...

온다, 2024년 1분기 실적 발표… 객실 유통·솔루션 모두 성장

호스피탈리티 테크 기업 온다(ONDA)가 1분기 뚜렷한 실적 개선세를 보였다. 17일 온다는 내부 결산 기준 2024년 1분기 거래액 484억원으로 지난해 1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