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아르바이트 매칭 플랫폼 ‘급구’를 운영하는 니더가 구도로통닭에 구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급구는 구도로통닭 전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구인 문제를 해결을 위해 구인자가 원하는 조건의 아르바이트 인력을 쉽게 채용할 수 있는 긴급 채용 서비스를 제공한다. 구도로통닭은 ‘누룽지통닭이 맛있는 술집’ 컨셉의 남녀노소가 모두 즐길 수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최근 80호점을 오픈하여 다양한 지역에 가맹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니더 측은 “다양한 지역의 구도로통닭 가맹점 구인 소식은 급구 서비스내 구직을 원하는 많은 아르바이트 회원들에게 전달돼 양사간 상호협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최근 시리즈B 투자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니더의 급구는 특히 단기 아르바이트 구인에 특화되어 있는 앱 서비스로 아르바이트 인력의 이력서 확인부터 근무제안, 근태관리, 모바일 근로계약서 작성 그리고 급여 송금까지 서비스 이탈 없이 한 번에 가능해 보다 쉽고 빠른 채용 환경을 제공한다.
신현식 니더 대표는 “급구는 배민장부, 배민커넥트, BGF리테일, 캐시노트, 키친밸리에 이어 다양한 제휴를 통해 서비스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며 “이번 구도로통닭과의 업무 제휴와 같이 구인난으로 고민 중인 자영업자와 프랜차이즈가 있다면 급구는 보유한 인력 데이터를 제공하는 등 보다 채용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며, 언제든 함께할 준비가 되어있다"고 말했다.
소셜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