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I 2022] 마이크로소프트, "현실을 더 이롭게 하는 기술, 메타버스"

지난 12월 14일 양재 엘타워에서 진행된 <디지털마케팅인사이트 2022>

오전 키노트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이건복 상무가 '현실을 더 이롭게 하는 기술, 메타버스'라는 주제라 30분간 강연이 진행되었습니다.

이건복 연사는 마이크로소프트IoT & MR 아시아지역 기술 총괄 팀장으로 메타버스의 첫 단계로 현실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솔루션으로 접근해야한다고 이야기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그리는 메타버스의 세상이 어떤지 여러분에게 안내합니다.

<함께보면 좋은 기사>

MS의 메타버스 생태계 근간에는 '강력한 보안의 애저 클라우드'가 있다

온라인편집국

tech42.media@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오픈서베이, 기업 성장 지원 B2B SaaS ‘데이터스페이스’ 출시

소비자 데이터 플랫폼 기업 오픈서베이는 리서치 및 경험관리 플랫폼 ‘데이터스페이스(Dataspace)’를 정식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오픈서베이 측은 “10년 이상 쌓아온 누적...

[DMI 2022] 브랜치, 웹과 앱을 연결해 사용자 경험 분석

지난 12월 14일 양재 엘타워에서 진행된 <디지털마케팅인사이트 2022> '모바일 사용자 경험 혁신을 통한 DT(DX) 성공 전략' 이라는 주제로 ‘브랜치 황종우...

[DMI 2022] 큐브엔터, "엔터사업 기반의 팬덤 강화"

NFT와 메타버스가 화두로 떠오르며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습니다. 디지털마케팅인사이트2022에서는 큐브엔터테인먼트 강승보 신사업개발본부 팀장이 <큐브엔터의 자세>에 대해 알려주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DMI 2022] 그립, 커뮤니티 지향 라이브커머스로 진화

지난 12월 14일 양재 엘타워에서 진행된 <디지털마케팅인사이트 2022> 오후에 라이브커머스 트렌드를 알려주기 위해 그립컴퍼니 김주석 팀장 '그립 라이브커머스 2.0'라는 주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