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 게임즈가 자사의 프리미엄 NFT RPG ‘스텔라 판타지’ 관련, 동일한 빌드 시연을 편집한 ‘UI 인게임 플레이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23일 링 게임즈에 따르면 ‘스텔라 판타지’는 지난 8일~9일 개최된 ‘2022 코리아블록체인위크(이하 2022 KBW) 빌드 시연 이벤트를 개최하며 국내외 매체와 참가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이는 기존 P2E 게임과는 달리 ‘플레이어블’한 ‘플레이 앤드 언 (Play and Earn)’ 게임을 표방하며 출시 전 최초로 직접 시연과 체험이 가능한 빌드를 공개한 경우다.
링 게임즈 측은 “‘2022 KBW’의 ‘스텔라 판타지’ 이벤트 부스를 찾은 매체를 비롯해 일반인과 게이머들은 높은 수준으로 완성된 비주얼, 화려한 액션 플레이, NFT 요소인 캐릭터와 무기 강화 등을 완벽히 구현한 것에 높은 점수를 줬다”며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이벤트 현장에서 공개된 것과 동일한 빌드를 기반으로 게임의 시작 단계부터 캐릭터 간의 연계기 구사까지 주요한 구성 요소를 UI까지 모두 포함된 상태로 편집한 버전”이라고 설명했다.
이는 게임을 플레이할 유저의 입장에서 보게 될 게임의 중요한 부분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형태로 구성된 것이 특징으로, 현재 완성 단계에 접어든 ‘스텔라 판타지’의 액션 플레이와 캐릭터, 프론티어 타운 등은 물론 캐릭터 간의 속성 조합에 따라 발동되는 강력한 연계기인 ‘스텔라 스트라이크’의 위력도 엿볼 수 있다.
링 게임즈 측은 “’스텔라 판타지’는 플레이앤드언(P&E)이라는 장르 이전에 게임 자체로 즐길 수 있게 한다는 각오로 올해 내로 예정된 글로벌 출시 전까지 커뮤니티와 서비스 기반을 탄탄하게 갖춰 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소셜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