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의 이커머스 클라우드 운영 전략 세미나, 포인트는 ‘민첩성, 안정성, 확장성’

베스핀글로벌이 ‘민첩성, 안정성, 확정성 차별화를 위한 이커머스 클라우드 운영 전략’ 세미나 개최한다. (이미지=베스핀글로벌)

클라우드 딜리버리 플랫폼 기업 베스핀글로벌이 “민첩성, 안정성, 확장성 차별화를 위한 이커머스 클라우드 운영 전략”을 주제로 이커머스 산업의 주요 이슈와 포스트 코로나 시대, 대응 방안을 제시하는 ‘베스핀글로벌 산업별 세미나 - eCommerce 편’을 오는 20일 개최한다.

5일 베스핀글로벌에 따르면 이번 세미나에서는 이커머스 산업을 이끄는 전문가들이 직접 ▲이커머스 트렌드 ▲라이브 커머스 ▲마케팅 자동화 ▲클라우드 보안 등 이커머스 사업을 위한 필수 정보와 다양한 활용 사례를 생생하게 제시할 예정이다.

첫 세션에서는 커머스 산업 컨설턴트인 박성의 쓰리알랩스(3R Labs) 대표가 라이브 커머스와 D2C 등 이커머스의 메가 트렌드에 대해서 소개하며 서문을 연다. 뒤 이어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기업 샵라이브의 김동훈 이사가 라이브 커머스의 다양한 자사몰 도입 성공사례와 활용 전략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디지털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개발사 빅인사이트의 천영훈 실장이 광고와 CRM을 통해 고객에게 통일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마케팅 자동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할 예정이다.

오후 세션에서는 베스핀글로벌이 이커머스 산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 최신 디지털 전략과 방안에 대해 집중 조언하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박기철 베스핀글로벌 개발팀장은 ‘이커머스 산업을 위한 개인화 챗봇·음성봇 구축 방안’에 대해서, 정현석 클라우드 보안 사업 본부장은 ‘강력한 이커머스 보안을 위한 제로 트러스트 전략’을 소개한다. 더불어 박준 베스핀글로벌 클라우드 컨설턴트는 ‘이커머스 시장에서 클라우드 기반의 차별화 방법과 경쟁력 확보 방안’을 제시할 계획이다.

윤현집 베스핀글로벌 전략 마케팅 담당은 “최근 몇 년간 가장 큰 성장과 변화를 맞은 산업 군 중 하나로 이커머스 산업을 꼽을 수 있다”며 “이번 ‘이커머스 클라우드 운영 전략’ 세미나에서는 급격하게 달라진 시장에서 성공을 위해 무엇에 집중하고 대비해야 하는지 실질 전략과 활용 방안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윤 담당은 “앞으로도 베스핀글로벌은 각 산업 군의 종사자들이 업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정보를 획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디지털 혁신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세미나는 오는 20일 오후 2시부터 잠실 롯데타워 스카이31 오디토리움에서 열린다. 현장에서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보안 취약점 무상 진단도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베스핀글로벌 웹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황정호 기자

jhh@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유아이패스, 신규 기능 업데이트 공개

엔터프라이즈용 자동화 소프트웨어 기업 유아이패스(UiPath)가 글로벌 유저 컨퍼런스 포워드5(FORWARD 5)에서 최신 플랫폼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편의점 마감 상품 배달… 라스트오더 '편의점 배달 서비스' 론칭

마감할인상품 거래 서비스 라스트오더는 오는 10월 1일부터 세븐일레븐 편의점 상품 배달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NHN페이코 간편 결제 서비스, 다이소도 반했다

NHN PAYCO(이하 NHN페이코)는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오프라인 매장 다이소와 매장 기반 배송 서비스인 샵(#)다이소에 페이코(PAYCO) 결제 서비스를 적용했다고 30일...

아드리엘 마케팅 솔루션 ‘애드옵스’, 기흥그룹 도입했다

글로벌 애드테크 기업 아드리엘이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맥라렌 서울·애스턴마틴 서울 등 글로벌 모빌리티 브랜드 국내 총괄을 맡고 있는 기흥그룹과 손잡았다. 30일 아드리엘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