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S22 시리즈, 14일부터 사전판매 돌입

삼성전자가 14일부터 21일까지 8일간 새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 S22 시리즈를 사전 판매한다. 국내 공식 출시는 25일이다.

삼성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 S22 울트라 자급제 전용 모델 (사진=삼성전자)

갤럭시 S22 시리즈는 '갤럭시 노트'와 '갤럭시 S' 시리즈를 결합한 울트라와 '컨투어 컷' 디자인에 6.1형과 6.6형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기본형과 플러스 등 3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특히 이번 S22는 야간 촬영의 품질을 강화한 '나이토그래피(Nightography)' 등 새로운 카메라 경험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기본형과 플러스는 팬텀 블랙, 팬텀 화이트, 그린, 핑크 골드의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고 가격은 각각 99만 9900원, 119만 9000원이다.

울트라는 팬텀 블랙, 팬텀 화이트, 그린, 버건디의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2GB RAM, 256GB 내장 메모리 모델이 145만2000원, 12GB RAM, 512GB 내장 메모리 모델이 155만1000원이다.

또한 삼성전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자급제 전용 색상 모델도 14일부터 한정 판매한다. S22 플러스는 그라파이트, 스카이 블루, 크림, 바이올렛 색상, 울트라는 그라파이트, 스카이 블루, 레드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S22울트라는 1TB 모델도 온라인으로 출시되고 가격은 174만9000원이다.

사전 판매는 전국 삼성디지털프라자와 각 이동통신사 오프라인 매장, 삼성전자 홈페이지, 이동통신사 온라인몰, 쿠팡·G마켓 같은 오픈마켓에서 진행된다. 사전 구매 고객은 공식 출시 전인 22일부터 제품을 수령하고 개통할 수 있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본점을 찾은 소비자가 밤의 체험 공간에서 '갤럭시 S22 울트라'의 '나이토그래피' 기능으로 야간 동영상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사전 구매 후 25일까지 개통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파손 보상, 수리비 즉시 할인, 방문 수리까지 가능한 ‘삼성 케어 플러스’ 파손 보장형 1년권과 다른 삼성전자 기기나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울트라 사전 구매 고객에게는 15만원, 기본형과 플러스 사전 구매 고객에게는 10만원 쿠폰을 준다.

SK텔레콤과 KT, LG유플러스 통신 3사도 갤럭시 S22 시리즈 사전 판매에 맞춰 다양한 경품 추첨 행사를 열거나 사은품을 지급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갤럭시 S22' 시리즈의 혁신적인 카메라와 최첨단 프로세서 등을 즐기실 수 있도록 여러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전작과 동일한 가격으로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다양한 혜택과 중고폰 특별 보상 프로그램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사전 판매 기간 동안 많은 소비자들이 최상의 구매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광우 기자

kimnoba@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역사를 움직이는 힘은? 진보는 ‘민초들’, 보수는 ‘극소수 지도자들’꼽아

먼저 인류 역사를 움직이는 원동력 관련 질문의 응답을 정치 성향에 따라 교차 분석한 결과 진보, 보수 간 차이가 두드러진 요인은 ‘절대다수 민초들의 응집된 힘’과 ‘극소수 지도자들의 용기와 결단’이었다. 진보는 ‘민초들의 응집된 힘’에 보수보다 더 큰 비중(12.1%p 차이)을 둔 반면, 보수는 ‘극소수 지도자의 용기와 결단’에 진보보다 더 큰 비중(8.6%p 차이)을 두는 것으로 나타났다.

에어비앤비 1분기 한국인 결제 122% 증가, ‘억눌렸던 여행 욕구는 이미 폭발 중’

아직 코로나 여파가 기세를 떨치고 있지만 우리나라 사람들의 여행 욕구는 이미 폭발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숙박 공유업체 에어비엔비의 지난...

샤오미, 가성비 돋보이는 '레드미노트 11' 국내 선봬

레드미노트 11 시리즈 및 버즈 3T 프로, 워치 S1 출시레드미노트 11 29만원대, 4월 6일부터 예약 판매 샤오미(小米)가 5일 성능과 가격...

'마케팅 컨퍼런스 2022', 디지털 커머스 마케팅 고수는 팬덤을 어떻게 활용할까?

신선식품 커머스 다크호스, 오아시스마켓은 고객의 무엇을 주목할까? 라이브커머스 혁신 선보인 그립의 팬심 활용법은? 단계를 줄이고 고객 효용성을 극대화하라, 카페24의 D2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