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S22 시리즈, 14일부터 사전판매 돌입

삼성전자가 14일부터 21일까지 8일간 새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 S22 시리즈를 사전 판매한다. 국내 공식 출시는 25일이다.

삼성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 S22 울트라 자급제 전용 모델 (사진=삼성전자)

갤럭시 S22 시리즈는 '갤럭시 노트'와 '갤럭시 S' 시리즈를 결합한 울트라와 '컨투어 컷' 디자인에 6.1형과 6.6형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기본형과 플러스 등 3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특히 이번 S22는 야간 촬영의 품질을 강화한 '나이토그래피(Nightography)' 등 새로운 카메라 경험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기본형과 플러스는 팬텀 블랙, 팬텀 화이트, 그린, 핑크 골드의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고 가격은 각각 99만 9900원, 119만 9000원이다.

울트라는 팬텀 블랙, 팬텀 화이트, 그린, 버건디의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2GB RAM, 256GB 내장 메모리 모델이 145만2000원, 12GB RAM, 512GB 내장 메모리 모델이 155만1000원이다.

또한 삼성전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자급제 전용 색상 모델도 14일부터 한정 판매한다. S22 플러스는 그라파이트, 스카이 블루, 크림, 바이올렛 색상, 울트라는 그라파이트, 스카이 블루, 레드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S22울트라는 1TB 모델도 온라인으로 출시되고 가격은 174만9000원이다.

사전 판매는 전국 삼성디지털프라자와 각 이동통신사 오프라인 매장, 삼성전자 홈페이지, 이동통신사 온라인몰, 쿠팡·G마켓 같은 오픈마켓에서 진행된다. 사전 구매 고객은 공식 출시 전인 22일부터 제품을 수령하고 개통할 수 있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본점을 찾은 소비자가 밤의 체험 공간에서 '갤럭시 S22 울트라'의 '나이토그래피' 기능으로 야간 동영상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사전 구매 후 25일까지 개통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파손 보상, 수리비 즉시 할인, 방문 수리까지 가능한 ‘삼성 케어 플러스’ 파손 보장형 1년권과 다른 삼성전자 기기나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울트라 사전 구매 고객에게는 15만원, 기본형과 플러스 사전 구매 고객에게는 10만원 쿠폰을 준다.

SK텔레콤과 KT, LG유플러스 통신 3사도 갤럭시 S22 시리즈 사전 판매에 맞춰 다양한 경품 추첨 행사를 열거나 사은품을 지급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갤럭시 S22' 시리즈의 혁신적인 카메라와 최첨단 프로세서 등을 즐기실 수 있도록 여러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전작과 동일한 가격으로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다양한 혜택과 중고폰 특별 보상 프로그램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사전 판매 기간 동안 많은 소비자들이 최상의 구매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광우 기자

kimnoba@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티맵으로 뭘 검색하나 했더니 1위는 ‘맛집’…’모텔도 주유소·편의점보다 빈도 높아’

지난 한 해 종합 모빌리티 플랫폼 티맵(TMAP)에서 1인당 검색 빈도가 가장 높았던 키워드는 '맛집'이었다. '로또 판매점'과 '모텔' 등도 상위권에 올랐다....

삼성전자, 세계 최초 AI폰 ‘갤럭시S24’ 공개…실시간 통번역 제공

삼성전자가 미국 새너제이 SAP센터에서 개최한 '갤럭시 언팩 2024(Galaxy Unpacked 2024)' 행사에서 새로운 '갤럭시 S24 시리즈'를 공개했다. '갤럭시 S24 시리즈'의 가장...

[CES 2024] '투명TV'부터 '기분감지 거울'까지…화제의 기술 총정리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CES에서 기분을 감지하는 거울과 AI 동반자, 그리고 투명TV 까지, 기발한 아이디어와 혁신이 탑재된 기술들의 향연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폭스바겐은 올해 말 자사 자동차 라인업에 챗GPT를 추가할 것이라고 밝히면서 큰 주목을 받았다.

슬랙 ‘직장 내 페르소나’ 발표, 업무 성향에 따른 5가지 유형 제시

세일즈포스가 운영하는 슬랙(Slack)은 직장인들을 업무 성향에 따라 5가지 페르소나로 분류하고, 소통 및 일하는 방식과 신기술 도입에 대한 인사이트를 포함한 ‘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