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틀뱅크, 3Q 영업익 43억원…31.2%↑ "7분기 연속 최대 실적 경신"

세틀뱅크가 3일 2021년 3분기 잠정실적을 공시했다. 세틀뱅크는 지난해부터 이어온 실적 상승세를 3분기에도 이어가며 무려 7분기 연속으로 분기 최대 실적을 경신했다.

국제회계기준(K-IFRS) 적용 연결 재무제표 기준, 세틀뱅크의 2021년 3분기 잠정 경영실적은 ▲매출액 297억원 ▲영업이익 4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47.6%, 31.2% 상승했다.

세틀뱅크의 3분기 호실적 배경에는 간편현금결제 사업의 견조한 성장과 PG 사업 부문의 폭발적인 매출 증가가 함께 작용했다.

세틀뱅크는 간편현금결제 사업 부문에서 지난 2분기에 이어 이번 3분기에도 연속 두 자릿수 성장이라는 성과를 달성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와 더불어 지난해부터 역량을 집중해온 PG사업 부문에서도 큰 폭의 매출 신장을 이뤄냈다. 3분기 PG사업 부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무려 약 145% 성장했으며, 전 분기 대비로도 약 26% 상승한 매출을 기록하며 세틀뱅크의 3분기 호실적을 견인했다.

최종원 세틀뱅크 대표이사는 “간편현금결제, 가상계좌 등 기존 사업의 견조한 성장과 더불어 PG 사업에서 폭발적인 외형 확대를 이뤄내며 계속적인 호실적을 이어갈 수 있었다”며, “향후 세틀뱅크는 당사의 기술 노하우와 네트워크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신규 사업 분야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미래 성장동력을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효정 기자

hjkim@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샤오미, 폴더블폰 ‘믹스 폴드2’ 및 휴머노이드 로봇 공개

샤오미가 지난 11일 베이징에서 진행된 신제품 출시 행사에서 ‘믹스 폴드2’와 사람과 상호작용이 가능한 휴머노이드 로봇 ‘사이버원 (CyberOne)’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폴스타, 새로워진 ‘폴스타2’ 고객 인도 시작

스웨덴의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Polestar)가 디자인과 편의성을 강화한 전기차 ‘폴스타2’의 출고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가 ‘NC PLAY’를 오픈한 이유는?

엔씨(이하 엔씨)가 공식 브랜드 미디어 ‘NC PLAY’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NC PLAY’는 엔씨(NC)가 그동안 기업 및 브랜드 스토리, 게임 정보...

두레이 사용 리뷰 쓰고 '아이폰13' 받아 볼까

NHNDooray(이하 NHN두레이)는 올인원 협업솔루션 ‘Dooray!(두레이)’를 도입한 고객의 활용 사례를 접수 받아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사용 리뷰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