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낵포, 인원 따라 가격 달라지는 간식 구독 서비스 출시

스낵포가 간식 구독 서비스 '월간스낵포'를 출시한다. (사진=스낵포)

사무실 맞춤 간식 큐레이션 서비스 스타트업 스낵포가 소규모 업장을 위한 간식 구독 플랜 서비스 ‘월간스낵포’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월간스낵포는 5인 이하부터 최대 50인까지 기업의 인원수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택배 구독형 간식 상품으로 가격은 월6만9900원부터 55만9900원까지이다.

스낵포 측은 “기존 사무실 간식 관리 서비스의 경우 수도권을 중심으로 제공하는 경우가 많은데 월간스낵포는 전국 택배 대응이 가능하다는 것이 강점이다”라며 “구독 상품에 따라 월 1~2회로 나누어 배송되며 스낵포에서 보유하고 있는 약 10만 건의 직장인 큐레이션 데이터를 기반으로 인기가 검증된 간식으로만 구성되기 때문에 매월 다른 간식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지난 3개월간 사전 출시된 월간스낵포를 이용한 김민규 글라이드 담당자는 “월간스낵포를 이용하고 이전에 비해 신경 쓸 부분이 많이 줄었다. 신상품이나 안 먹어 본 과자가 많아 임직원 만족도도 높고 인원이 늘어나면 더 높은 플랜으로 업그레이드할 생각도 있다”라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이웅희 스낵포 대표는 “월간스낵포 6만9000원 플랜의 경우 5인 규모의 사업장에서 한 달간 이용하는 것을 권장하는 상품으로 임직원 1명당 월 1만5000원 이내로 사무실 간식 복지를 시작할 수 있다”라며 “사무실 간식은 이미 직장인의 기본 복지가 되어 모든 직장인이 간식 복지를 누릴 수 있는 그날까지 서비스 다각화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허우녕 인턴기자

twins6524@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NHN 데이터, 이커머스 성장을 위한 ‘데이터 인사이트 보고서’ 발간

NHN DAT(이하 NHN 데이터)가 데이터 마케팅 최신 트렌드와 고객 데이터 플랫폼(Customer Data Platform, 이하 CDP) 활용법을 소개하는 ‘이커머스 성장을 위한...

라이프시맨틱스, ‘K-hospital FAIR 2022’에서 고혈압 및 피부질환 솔루션 3종 공개

디지털 헬스 전문기업 라이프시맨틱스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K-HOSPITAL 2022’(2022 국제병원의료산업 박람회)에 참가해 신규 고혈압 및 피부질환 솔루션 3종을 공개했다고 4일...

NHN, 게임사업 본사로 통합 완료…웹보드게임 글로벌 확장 할 것

NHN은 이달 1일부로 게임 자회사 NHN빅풋을 흡수합병하고 게임사업 조직을 본사로 통합했다고 4일 밝혔다. NHN에 따르면 이번 조직 통합은 ▲게임, ▲콘텐츠,...

클로버추얼패션, 패션 컨설팅 기업 ‘고바이스 테크놀로지스’ 인수로 R&D 경쟁력 날개 달았다

글로벌 패션 테크 기업 클로버추얼패션(이하 클로)이 인도 기반 패션 컨설팅 기업 고바이스 테크놀로지스 (GoVise Technologies, 이하 고바이스)를 인수한다고 4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