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크 스타트업 밀당PT, 전 직군 대규모 채용

최근 배우 이병헌을 모델로 내세우며 화제 몰이를 하고 있는 1대1 온택트 퍼스널 티칭 플랫폼 '밀당PT' 운영사 아이헤이트플라잉버그스가 하반기 대규모 채용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밀당PT는 현존하는 교육 시스템인 학원과 과외, 인터넷 강의의 장점을 살려 만들어진 '퍼스널 티칭(Personal Teaching)'이라는 3세대 교육 시스템으로 중고등 영어·수학 학습을 제공하는 온라인 서비스다.

20만 명의 누적 사용자와 12억 건에 달하는 학습 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형 내신 대비와 1타 강사의 수준 높은 강의, 밀착 학습 관리까지 더한 ‘퍼스널 티칭’을 지원한다.

밀당PT는 누적 투자금 435억원을 기록하고 약 1년 사이 인력이 3배 넘게 늘어나는 등 가파른 성장을 이루고 있다. 최근 여의도 파크원 타워로 사옥을 이전한 데 이어 배우 이병헌을 모델로 발탁해 공격적인 광고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밀당PT는 월 두 자릿수 규모의 인재 채용을 진행해 서비스 성장과 에듀테크 시장 선점에 나서겠다는 구상이다. 채용 부문은 ▲영어∙수학 온택트 선생님 ▲영어∙수학 콘텐츠 부문 ▲온라인 영어∙수학 강사 ▲판매 부문 ▲마케팅 부문 ▲브랜딩 부문 ▲제품 부문 ▲경영지원 부문 등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테스트, 인터뷰 순으로 진행되며 일부 과정이 생략되거나 추가될 수 있다. 지원은 밀당 채용 사이트에서 가능하며, 포털 사이트에 ‘밀당 채용’을 검색하면 찾을 수 있다.

특히 밀당PT에 대한 시장의 반응이 뜨거운 만큼 영어∙수학 온택트 선생님의 경우 월 40명 이상 채용을 목표로 두고 있다. 온택트 선생님은 자체 학습관리시스템과 메신저로 학생을 관리하며 교재 설정, 학습 자료 배포, 스케줄링 등을 통해 맞춤형 학습을 제공한다. 신입과 경력 모두 지원 가능하다. 채용 지원자에게는 면접 시 밀당 오피스까지 편히 이동할 수 있도록 택시를 지원한다.

박찬용 밀당PT 대표는 “이번 대규모 채용을 통해 교육 시장의 디지털 전환을 촉진하고 모든 학생이 지역과 계층 구분 없이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며 “밀당PT 미션에 공감하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황정호 기자

jhh@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서울핀테크랩, 멤버십 기업 모집 진행… 7년 이내 창업기업 대상

핀테크 스타트업 전문 육성기관 서울핀테크랩이 국내외 7년이내 창업기업을 대상으로 멤버십 기업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서울핀테크랩은 국내외 유망 핀테크 스타트업이 입주한...

온다, 와그에서 태국 방콕 호텔 특가 프로모션 실시

숙박 생태계 디지털 전환을 추구해 온 온다(ONDA)가 여행 플랫폼 와그(WAUG)에서 방콕 중심지 인기호텔에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온다에 따르면...

워크데이 글로벌 다양성 조사를 보니… “기업 DEI 위한 재원은 증가했지만 전략적 이행은 부진”

기업용 인사 및 재무관리를 위한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기업 워크데이(Workday, NASDAQ: WDAY)는 30일 글로벌 다양성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워크데이의 이번 조사...

스마일게이트-전주시, 제4회 전주창업경진대회 개최

스마일게이트 오렌지플래닛 창업재단(이하 오렌지플래닛)은 전주시와 손잡고 전주 그랜드힐스턴 호텔에서 ‘제4회 전주창업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내달 7일 개최되는 이번 창업경진대회에서는 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