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핀테크놀로지, 혼합현실 부문 ‘마이크로소프트 올해의 파트너상’ 수상

에쓰핀테크놀로지가 혼합현실부문 ‘마이크로소프트 올해의 파트너상’을 수상했다.

에쓰핀테크놀로지가 ‘마이크로소프트 올해의 파트너(Microsoft Partner of the Year)’ 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마이크로소프트 올해의 파트너상’은 한 해 동안 고객에게 마이크로소프트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있어 탁월한 사업 성과를 보인 파트너에게 수여된다.

이번 수상은 전 세계 115개국 2900개 이상의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총 41개 부문 글로벌 어워드와 100개국에 파트너상이 수여됐다. 에쓰핀테크놀로지는 그 중 애저 혼합현실(Azure Mixed-Reality) 부문 Finalist를 수상했다.

솔루션 영역에서 수상한 아시아 회사는 에쓰핀테크놀로지가 처음이자 유일하다. 이번 Award에 제출했던 솔루션은 EQ4ALL(이큐포올)의 수어 번역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진행이 됐다.

이승근 에쓰핀테크놀로지 대표는 "에쓰핀테크놀로지는 지난 2년간 마이크로소프트의 Mixed-Reality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 노력했고, 연간 성장률 40%와 아시아 지역 판매 2위라는 성취를 얻었다”며 “내년에는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닉 파커(Nick Parker) 마이크로소프트 글로벌 파트너 솔루션 기업 부사장은 “2022년 마이크로소프트 올해의 파트너 후보들은 모두 뛰어난 기술력을 갖추고 있다”며 “그 중에서도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기술들을 혁신적으로 사용해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한 파트너사가 수상해 뜻 깊다”고 말했다.

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 어워즈는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열렸던 글로벌 파트너 컨퍼런스인 마이크로소프트 인스파이어(Microsoft Inspire)에서 발표됐다. 2022년 어워드 글로벌 수상자 정보는 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 네트워크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정호 기자

jhh@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유아이패스, 신규 기능 업데이트 공개

엔터프라이즈용 자동화 소프트웨어 기업 유아이패스(UiPath)가 글로벌 유저 컨퍼런스 포워드5(FORWARD 5)에서 최신 플랫폼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편의점 마감 상품 배달… 라스트오더 '편의점 배달 서비스' 론칭

마감할인상품 거래 서비스 라스트오더는 오는 10월 1일부터 세븐일레븐 편의점 상품 배달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NHN페이코 간편 결제 서비스, 다이소도 반했다

NHN PAYCO(이하 NHN페이코)는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오프라인 매장 다이소와 매장 기반 배송 서비스인 샵(#)다이소에 페이코(PAYCO) 결제 서비스를 적용했다고 30일...

아드리엘 마케팅 솔루션 ‘애드옵스’, 기흥그룹 도입했다

글로벌 애드테크 기업 아드리엘이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맥라렌 서울·애스턴마틴 서울 등 글로벌 모빌리티 브랜드 국내 총괄을 맡고 있는 기흥그룹과 손잡았다. 30일 아드리엘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