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우리 농축산물로 설 준비하세요”

위메프가 설을 앞두고 믿을 수 있는 국내산 농축산물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인다.

위메프는 농림축산식품부, 한국농수산유통공사와 함께 농축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설 명절을 맞아 코로나 장기화로 침체된 내수 경제를 활성화하고,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품질의 국내산 농축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는 취지다.

이번 행사에서는 설 선물세트, 제수품, 지역 특산물, GAP·친환경 인증 상품 등을 선보인다. 모든 고객에게 ‘농할 갑시다’ 상품 1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할인 가능한 쿠폰을 제공한다.

대표 설 선물 세트는 △횡성 한우 선물세트 (1.15kg, 등심+안심+채끝+특수부위) △나주 배 선물세트 (5kg, 9~10과) △서귀포 레드향 선물세트 (3kg, 8~13과) △더덕 선물세트 1kg (20~25뿌리) △정남농협 잡곡 선물세트 등이다.

△해남 햇 꿀밤고구마 △제주 구좌 햇 흙당근 △무안 자색양파 △안동 햇 마 △청도 반건시 곶감 등 지역 특산물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위메프 신희운 전략제휴팀장은 “우수 품질을 가진 우리 농축산물을 엄선해 선보인다”며 “믿고 먹을 수 있는 농축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고, 농축산물 판로 확대에도 기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황정호 기자

jhh@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토스증권, 첫 거래 고객 대상 1천 달러 ‘해외주식 구매지원금 캐시백 이벤트’

토스증권이 자사 서비스 첫 거래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 달 말까지 ‘해외주식 구매지원금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토스증권에서...

카카오픽코마, 글로벌 모바일 소비자 지출 앱 TOP10 올랐다

카카오픽코마는 자사가 운영하는 글로벌 만화 플랫폼 '픽코마'가 전 세계 모바일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지출한 앱(2021년 기준, 게임 제외) TOP10에 선정됐다고...

AI반도체 개발에 4000억원 투입…'초거대AI 생태계' 만든다

올해부터 본격화되는 초거대 인공지능(AI) 서비스 개발 활성화를 위해 민관이 협력을 강화한다. 이미 1조 원 투자가 진행 중인 AI반도체 '10년 프로젝트'에...

풀필먼트 IT 볼드나인, 첫 '시리즈 A' 투자유치

볼드나인이 50억원 규모의 '시리즈 A' 투자를 유치했다. 볼드나인은 풀필먼트 IT 스타트업이다. 17일 볼드나인은 포스코 기술투자와 베일리PE가 주관해 국내 유수의 기관으로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