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엔터프라이즈용 자동화 소프트웨어 기업 유아이패스(UiPath)가 유아이패스 2022.4 플랫폼 출시 일환으로 강력한 신기능을 가진 오토메이션 클라우드 로봇(Automation Cloud Robots)을 소개했다.
이번에 출시된 유아이패스 플랫폼 2022.4는 기업이 빠르고, 정확한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포괄적인 자동화 기반을 제공한다. 새로운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로봇으로 개발자는 자동화 제작 단순화, 보안 및 거버넌스 향상 및 맥(Mac) 자동화 액세스 확대를 통해 기업 내 자동화 범위를 확장할 수 있다.
유아이패스의 제품 및 엔지니어링 부문 부사장인 테드 커멜트(Ted Kummert)는 "더 많은 고객들이 클라우드를 선택하고 있음에 따라, 유아이패스는 고객 중심 혁신으로 자동화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강화하고 있다"면서 "오토메이션 클라우드 로봇은 고객이 자동화 프로그램을 확장할 때, 클라우드의 모든 이점을 제공한다. 이번 출시를 통해 자동화 전문가와 시민 개발자를 위한 사용 사례를 확장하며 수많은 엔터프라이즈급 성능 및 보안 개선 기능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아이패스는 회계, 공급망, 제조, 보험 및 세일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엔드-투-엔드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해 비즈니스 과제를 해결해 나아가고 있다. 유아이패스 파트너와 개별 공급업체는 유아이패스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자사 자동화 솔루션의 도입을 확장하고,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마켓플레이스에는 오라플레이어(AuraPlayer), 베이스64(Base64.ai), 드루이드(DRUID AI), 엘레멘트 블루(Element Blue), Int4 AG, 인보크(INVOKE), KTern.AI, 캔버스(Kanverse.ai), 원더보츠(WonderBotz)가 초기 공급업체로서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한다. 공급 업체는 추가적인 구현 및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제공으로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다.
소셜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