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그룹 ‘5분 전화 인터뷰’ ‘화상면접’으로 대규모 경력직 채용 실시

컴투스그룹의 컴투스홀딩스, 컴투스, 컴투스플랫폼, 컴투버스, 펀플로 등 5개 주요 기업은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지금 원클릭! 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컴투스 그룹 대규모 경력직 채용은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되며 컴투스 그룹의 주요 기업들이 참여해 지원자들에게 폭 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한다. 모집 분야는 블록체인, 메타버스, 게임제작, 게임사업, 플랫폼, 경영지원 등 6개 분야이며, 세 자리 수 수준의 대규모 경력직을 채용할 예정이다.

이번 대규모 채용은 번거로운 자기소개서 작성 없이 3분이면 간편하게 지원할 수 있는 ‘원클릭’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원자들은 이름, 연락처 등 기본 정보와 자유 양식의 포트폴리오만 등록하면 간편하게 지원할 수 있으며 5개 기업 간 중복 지원도 가능하다. 또한 ‘5분 전화 인터뷰’와 ‘화상 면접’을 활용해 대면을 최소화하고, 빠르게 채용 절차를 진행한다. 채용 관련 문의는 ‘컴투스 채용’ 카카오톡 친구 등록을 통해 1:1 개별상담이 가능하다.

최종 합격자는 입사와 동시에 일주일 간 리프레시 휴가가 주어지며, 컴투스그룹의 기업 문화와 복지제도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컴투스그룹은 작년 포괄임금제를 폐지했으며, 사내 식당에서 조식/중식/석식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매년 200만원 상당의 복지카드를 비롯해 다양한 직원 중심의 복지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컴투스그룹은 모바일게임 시장을 개척해온 리딩 컴퍼니다. 수준 높은 게임 제작 노하우와 서비스 역량을 바탕으로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등 다수의 글로벌 스테디셀러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넥스트 라이프 플랫폼을 지향하는 메타버스 사업, ‘컴투버스’와 함께 블록체인 신사업을 활발히 추진하며 Web3 기반 ‘C2X 블록체인 플랫폼’에 MCP(Master Contents Provider)로 참여하는 등 차세대 게임 생태계 구축에도 앞장서고 있다.

한편 컴투스홀딩스와 컴투스는 올해 C2X 블록체인 플랫폼에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월드 오브 제노니아’ 등 블록버스터급 MMORPG와 10종 이상의 하이 퀄리티 Web3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황정호 기자

jhh@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NHN클라우드, ‘2022년 AI 바우처 지원사업’ 공급사됐다

NHN Cloud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추진하는 ‘2022년 AI바우처 지원사업’의 공급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12일 밝혔다.

아이도트, 자궁경부암 판독 시스템 ‘써비레이’ 인도네시아 공급한다

아이도트는 자사 인공지능 기반 자궁경부암 판독 시스템인 ‘써비레이(Cerviray A.I.)’가 인도네시아 조달청에 정식 등록됐다고 12일 밝혔다. 아이도트는 올 4월 인도네시아 MOH...

컴투스 그룹, 태국 P2E엑스포에서 웹3 게임 비전 제시

컴투스 그룹이 태국 방콕에서 열린 ‘플레이투언 엑스포 아시아(Play-2-Earn Expo Asia, 이하 P2E 엑스포)’에 참여해 웹(Web)3 게임 산업에 대한 비전을 공유했다고 12일 밝혔다.

엔씨 올 2분기 영업익 전년비 9.04% 증가한 1230억 달성

엔씨소프트(이하 엔씨)가 올해 2분기 실적 결산(이하 연결기준) 결과 매출 6293억원, 영업이익 1230억 원, 당기순이익 1187억 원을 기록했다. 주목할 점은 지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