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노트, ‘2022 올해의 브랜드’ 모바일 알림장 부문 대상

키즈노트가 2022 올해의 브랜드 ‘모바일 알림장’ 부문에서 2019년에 이어 2회 연속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에서 주최하는 ‘올해의 브랜드’는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경제·문화·인물 등 각 분야를 빛낸 올해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어워즈로 이번에 20주년을 맞이했다.

키즈노트는 교육·보육 기관과 가정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이어주는 에듀 케어 커뮤니케이션을 표방하고 있다. 대표적인 서비스는 ‘모바일 알림장’으로, 매월(MAU) 250만명 이상 사용하고 있다.

또한 키즈노트는 교육·보육 기관에 무료로 서비스 제공하고 있으며, 공지사항, 알림장 뿐만 아니라 수요 조사 투표 기능, 안심승하차 서비스, 전자출결, 전자 문서+, 스마트 주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선생님의 개인정보 노출 방지 및 원과 가정의 부담 없는 소통을 위해 데이터 통화 기능도 업데이트 예정에 있다.

그 외에도 키즈노트는 학원 맞춤형 서비스로 ‘클래스노트’를 선보여 에듀 케어 서비스의 폭을 확장하고 있다. 최근에는 케어가 필요한 산업군인 펫 시장에서도 키즈노트 도입이 이어지는 중이다. 키즈노트는 향후 요양원, 주야간 보호센터, 방문요양 등 실버산업에도 진출할 계획을 밝히기도 했다.

최장욱 키즈노트 대표는 "원과 가정을 바른 소통으로 이어주기 위해 지난 10년간 원장님, 선생님, 부모님께서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에듀 케어 시장을 리딩 할 수 있는 브랜드로써 성장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허우녕 인턴기자

twins6524@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스푼라디오, 9개월 연속 흑자… 3분기 누적 영업이익 전년 대비 230억 증가

스푼라디오가 지난 1월부터 9월까지 9개월간 연속 흑자를 기록했으며 3분기까지 누적 매출 340억원을 달성했다고 5일 밝혔다. 스푼라디오 매출 증가로 영업이익은 2021년 대비 230억원 이상 증가했다

킴스오아시스 온라인몰 전격 오픈... 운영·물류 서비스 '오아시스마켓' 단독 진행한다

오아시스마켓이 이랜드리테일과 협업해 운영하는 ‘킴스오아시스’ 온라인몰을 금일 전격 오픈한다. 새벽배송 전문업체 오아시스마켓이 기존 킴스클럽 온라인몰을 킴스오아시스로 전면 전환하는 킴스오아시스 앱(App)을 5일 본격...

전기·가스요금 줄줄이 인상… 위메프, 절전·방한·절수 상품 판매량으로도 확인

급격한 물가 상승에 이어 전기·가스 등 공공요금마저 오르면서 한 푼이라도 아낄 수 있는 상품이 인기다. 5일 위메프에 따르면 최근 한...

윌로그-포스코인터내셔널, 콜드체인 모니터링 솔루션 POC 사업 업무협약

콜드체인 모니터링 솔루션 기업 윌로그가 포스코인터내셔널과 윌로그의 콜드체인 모니터링 솔루션에 대한 Proof of Concept (POC) 사업에 상호 협력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