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데이터, 유진 사부리 CBO 참석 ‘코리아 2022 파트너 데이’ 개최

트레저데이터 코리아가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개최한 ‘2022 파트너 데이(2022 Partner Day)’ 행사를 마치고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트레저데이터)

 <사진 3> 트레저데이터 아시아태평양 지역 우웅식 대표가 ‘2022 파트너 데이’ 행사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다.

 <사진 4> 트레저데이터 코리아 고영혁 대표가 ‘2022 파트너 데이’ 행사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다.

기업 고객데이터플랫폼(CDP, Customer Data Platform)을 선도하는 트레저데이터 코리아(Treasure Data Korea)가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2022 파트너 데이(2022 Partner Day)’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트레저데이터와 협력 중인 파트너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행사는 고영혁 트레저데이터 코리아 대표와 우웅식 트레저데이터 아시아태평양 지역 대표의 환영사로 시작됐다. 이어 유진 사부리(Eugene Saburi) 트레저데이터 최고사업책임자(CBO)의 파트너십 전략과 비전 발표가 있었다.

고영혁 대표는 환영사를 통해 “그동안 트레저데이터 코리아는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성을 보유한 훌륭한 파트너사들과의 협력을 통해 국내 CDP 사업을 함께 성장시켜 왔다”며 “이번 행사는 파트너사와의 비즈니스 협력 강화 및 동반 성장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된 첫번째 오프라인 행사로,  활발한 네트워크의 장이자 협업 시너지가 창출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우웅식 대표는 “트레저데이터는 최근에 ‘고객 데이터 클라우드(Customer Data Cloud)’를 통한 ‘연결된 고객 경험 비전(Connected Customer Experiences Vision)’이라는 새로운 경영 전략과 비전을 발표했다”며  CDP 사업의 영역을 마케팅 분야 뿐만 아니라 영업, 고객 컨텍 센터 등 오퍼레이션 영역까지 확장해 전사적 고객 데이터 활용으로 경영 효율성을 극대화하고자 한다. 이러한 전략적 방향은 파트너사들과 함께 사업을 전개하는데 긍정적인 시너지를 창출할 것이다. 앞으로 파트너사와 지속적으로 협업해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트레저데이터 최고사업책임자(CBO, Chief Business Officer) 유진 사부리(Eugene Saburi)가 ‘2022 파트너 데이’ 행사에서 트레저데이터의 파트너십 전략과 비전을 발표를 하고 있다.

파트너십 전략과 비전 발표에 나선 유진 사부리 CBO는 “트레저데이터는 다양한 분야의 파트너사와 견고한 협력을 통해 차별화된 가치를 제안하고 최고의 토탈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한다”며 “궁극적인 비전은 모든 파트너사가 함께 일하기를 원하는 최고의 CDP 기업이 되는 것이다”고 강조했다.

또한 사부리 CBO는 “트레저데이터는 전략 및 컨설팅 분야, 마케팅 및 광고 분야, 독립 SI 기업 등 전세계 다양한 산업군과 다양한 형태의 통합적인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CDP 구축 및 운영에 대한 파트너십 전략과 체계를 강화하고 있다”며 “CDP가 제대로 가치를 발휘하기 위해서는 기술, 혁신, 서비스, 채널 등 파트사들과의 전략적 협업과 시너지 창출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사부리 CBO는 “앞으로 트레저데이터는 함께 미래를 그려갈 파트너들에게 최적의 솔루션과 기술을 지원해 함께 성공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다양한 산업군에서 트레저데이터와 협력 중인 파트너사 중 이번 행사에 참석한 기업은 노스스타컨설팅, 농심NDS, 롯데정보통신, SK텔레콤, LG CNS, 알툼파트너스, 파인트리 파트너스, PwC컨설팅, 퍼블리시스코리아, 하쿠호도제일 등이다.

황정호 기자

jhh@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스푼라디오, 9개월 연속 흑자… 3분기 누적 영업이익 전년 대비 230억 증가

스푼라디오가 지난 1월부터 9월까지 9개월간 연속 흑자를 기록했으며 3분기까지 누적 매출 340억원을 달성했다고 5일 밝혔다. 스푼라디오 매출 증가로 영업이익은 2021년 대비 230억원 이상 증가했다

킴스오아시스 온라인몰 전격 오픈... 운영·물류 서비스 '오아시스마켓' 단독 진행한다

오아시스마켓이 이랜드리테일과 협업해 운영하는 ‘킴스오아시스’ 온라인몰을 금일 전격 오픈한다. 새벽배송 전문업체 오아시스마켓이 기존 킴스클럽 온라인몰을 킴스오아시스로 전면 전환하는 킴스오아시스 앱(App)을 5일 본격...

전기·가스요금 줄줄이 인상… 위메프, 절전·방한·절수 상품 판매량으로도 확인

급격한 물가 상승에 이어 전기·가스 등 공공요금마저 오르면서 한 푼이라도 아낄 수 있는 상품이 인기다. 5일 위메프에 따르면 최근 한...

윌로그-포스코인터내셔널, 콜드체인 모니터링 솔루션 POC 사업 업무협약

콜드체인 모니터링 솔루션 기업 윌로그가 포스코인터내셔널과 윌로그의 콜드체인 모니터링 솔루션에 대한 Proof of Concept (POC) 사업에 상호 협력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