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 새로워진 ‘폴스타2’ 고객 인도 시작

폴스타가 '폴스타2'의 출고를 시작했다

스웨덴의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Polestar)가 업데이트된 ‘폴스타2’의 출고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폴스타 측은 “폴스타 2의 외장 색상은 새롭게 추가된 ‘스페이스’와 주피터’를 포함한 6가지로 구성됐다”며 “새로운 디자인의 19인치 알로이 휠을 기본 적용하며 듀얼모터에서 선택할 수 있는 20인치 알로이 휠도 새로운 디자인으로 거듭났다”고 소개했다.

편의 사양의 변화로는 플러스 패키지에 ‘에어 퀄리티 시스템(Air Quality System)’이 추가되며 파노라믹 글라스 루프 선쉐이드가 액세서리로 추가되어 별도 구매 가능하다고 폴스타는 밝혔다.

또한 폴스타는 “재생 및 재활용 가능한 비건 인테리어를 최대한 활용하는 친환경 전략을 펼치고 있다”며 “모든 가죽은 엄격한 동물복지 기준에 부합하는 업체로부터 공급받고 있다”고 밝혔다.

함종성 폴스타코리아 대표는 “대내외적으로 발생하는 다양한 요인과 불확실한 상황들을 성공적으로 관리하며 3분기 내 차량 인도를 시작하겠다는 고객과의 약속을 지킬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시장에서 가장 신뢰받고 성장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허우녕 인턴기자

twins6524@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유아이패스, 신규 기능 업데이트 공개

엔터프라이즈용 자동화 소프트웨어 기업 유아이패스(UiPath)가 글로벌 유저 컨퍼런스 포워드5(FORWARD 5)에서 최신 플랫폼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편의점 마감 상품 배달… 라스트오더 '편의점 배달 서비스' 론칭

마감할인상품 거래 서비스 라스트오더는 오는 10월 1일부터 세븐일레븐 편의점 상품 배달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NHN페이코 간편 결제 서비스, 다이소도 반했다

NHN PAYCO(이하 NHN페이코)는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오프라인 매장 다이소와 매장 기반 배송 서비스인 샵(#)다이소에 페이코(PAYCO) 결제 서비스를 적용했다고 30일...

아드리엘 마케팅 솔루션 ‘애드옵스’, 기흥그룹 도입했다

글로벌 애드테크 기업 아드리엘이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맥라렌 서울·애스턴마틴 서울 등 글로벌 모빌리티 브랜드 국내 총괄을 맡고 있는 기흥그룹과 손잡았다. 30일 아드리엘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