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북, 책 인플루언서 ‘플라이북 파일럿’ 모집

독서 SNS 플라이북은 독서 문화를 함께 이끌어갈 ‘플라이북 파일럿’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플라이북 파일럿’은 독서 SNS 플라이북에서 책과 관련된 다양한 활동을 하는 인플루언서를 통칭하는 말이다. 이번 모집은 책과 관련된 콘텐츠를 발행하거나 직접 출간한 책이 있는 작가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파일럿에 선정되면 플라이북이 제공하는 인플루언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원 혜택은 ▲서평단 우선 참여권 ▲오프라인 독서모임 지원 ▲작가와의 만남 참여 및 주최 지원 ▲제작 콘텐츠 홍보 지원 등이다.

김준현 플라이북 대표는 "이번 모집을 통해 독서 문화를 함께 이끌어갈 사람들에게 다양한 활동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며 “책을 통해 서로 교류하고 소통하는 것이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해당 모집은 상시 모집으로, 지원을 원하면 플라이북 앱에 있는 구글 폼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한편 플라이북은 ‘책과 사람을 더 가까이’라는 미션 아래 사람들의 독서를 도와주고 있는 SNS 플랫폼이다. 플라이북 앱에서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일상과 함께 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다른 사람들과 함께 독서모임을 만들거나 참여할 수 있다.

황정호 기자

jhh@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경력직 개발자 재택근무 좋지만…’동료와 업무적 소통이 어려운 것이 단점’

커리어테크 스타트업 퍼블리는 4일 자사가 운영하는 개발자 커뮤니티 ‘커리어리’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경력직 개발자가 재택근무...

메이사, 실리콘밸리 콘테크 기업 프로코어와 파트너십

국내 콘테크 스타트업 메이사는 미국 콘테크 기업 프로코어(Procore)와 솔루션 마켓플레이스 연동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메이사는 프로코어의 광범위한...

팀엘리시움, 고용노동부 근무혁신 인센티브제 최우수 등급 선정

근골격계 전문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 팀엘리시움은 고용노동부에서 주관하는 ‘근무혁신 인센티브제’에서 가장 높은 등급인 SS등급에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근무혁신 인센티브제는 기업의...

‘2023 Sheventures 데모데이’ 현장… “여성 스타트업 CEO가 떴다”

잔뜩 긴장한 표정이 역력한 여성 CEO들이 데모데이 무대에 올랐다. 하지만 어색함도 잠시, 이내 눈빛이 바뀌며 자신감에 찬 목소리로 자사의 비즈니스 모델과 사업성을 이야기한다. 이제 막 엑셀레이팅 프로그램을 거친 뒤라 서툰 부분도 조금씩 엿보였지만, 그 가능성 만큼은 확인할 수 있는 순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