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티어, AI 마테크 솔루션 그루비, ‘맥스서밋 2022’ 참여

디지털 플랫폼 솔루션 전문기업 플래티어 마케팅·애드테크 컨퍼런스인 '맥스서밋(Max Summit) 2022'에 연사로 참여한다고 21일 밝혔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맥스서밋 2022는 매년 각 분야의 전문가와 실무자가 모여 업계 흐름에 대한 인사이트를 나누고, 최신 마케팅 트렌드와 향후 발전 방향을 전망하는 행사다.

이봉교 플래티어 데이터솔루션사업추진단장은 27일 11시 20분부터 약 45분 간 자사 AI 개인화 마테크(Martech) 솔루션 그루비(GROOBEE)를 활용해 이커머스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개인화 마케팅을 주제로 발표에 나선다. 플래티어에서 마테크 솔루션과 데이터 솔루션 사업을 진두지휘 하고 있는 이봉교 단장은 ‘진짜 이커머스 이해하기’ 칼럼을 연재하는 등 이커머스 마케팅 분야의 전문가로 알려져 있다.

이봉교 단장은 “인공지능(AI)을 활용해 실시간으로 고객의 행동을 분석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 개개인의 의도를 파악하는 일이 이커머스 마케팅에서 점점 중요해지고 있다”며 “이번 맥스서밋 행사에서 깊은 분석을 통해 고객을 더 잘 이해하는 그루비의 개인화 마케팅 노하우를 얻어 가실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맥스서밋은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양재 엘타워에서 이틀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새로운 기회와 도전(New opportunity and challenges)'을 주제로 빠르게 변화를 거듭하고 있는 마케팅 업계를 조망하고, 고객들과 만나는 새로운 비즈니스와 마케팅 방법론을 살펴볼 예정이다.

황정호 기자

jhh@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유아이패스, 신규 기능 업데이트 공개

엔터프라이즈용 자동화 소프트웨어 기업 유아이패스(UiPath)가 글로벌 유저 컨퍼런스 포워드5(FORWARD 5)에서 최신 플랫폼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편의점 마감 상품 배달… 라스트오더 '편의점 배달 서비스' 론칭

마감할인상품 거래 서비스 라스트오더는 오는 10월 1일부터 세븐일레븐 편의점 상품 배달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NHN페이코 간편 결제 서비스, 다이소도 반했다

NHN PAYCO(이하 NHN페이코)는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오프라인 매장 다이소와 매장 기반 배송 서비스인 샵(#)다이소에 페이코(PAYCO) 결제 서비스를 적용했다고 30일...

아드리엘 마케팅 솔루션 ‘애드옵스’, 기흥그룹 도입했다

글로벌 애드테크 기업 아드리엘이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맥라렌 서울·애스턴마틴 서울 등 글로벌 모빌리티 브랜드 국내 총괄을 맡고 있는 기흥그룹과 손잡았다. 30일 아드리엘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