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I 2022] 브랜치, 웹과 앱을 연결해 사용자 경험 분석

지난 12월 14일 양재 엘타워에서 진행된 <디지털마케팅인사이트 2022>

'모바일 사용자 경험 혁신을 통한 DT(DX) 성공 전략' 이라는 주제로 ‘브랜치 황종우 이사님’의 발표가 있었습니다.

고객 경험은 비즈니스의 승패를 가르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하지만 브랜드와 고객의 접점은 다양한 채널과 플랫폼에 걸쳐 점점 복잡해지고 있으며, 각종 프라이버시 정책과 규제는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더 어렵게 만들고 있습니다. 브랜치는 변화무쌍한 시장 변화 가운데서도 모든 플랫폼에 걸쳐 고객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여 비즈니스를 한층 성장시킬 해법을 공유하였습니다.

브랜치 황종우 이사의 인터뷰는 이곳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편집국

tech42.media@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DMI 2022] 큐브엔터, "엔터사업 기반의 팬덤 강화"

NFT와 메타버스가 화두로 떠오르며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습니다. 디지털마케팅인사이트2022에서는 큐브엔터테인먼트 강승보 신사업개발본부 팀장이 <큐브엔터의 자세>에 대해 알려주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DMI 2022] 그립, 커뮤니티 지향 라이브커머스로 진화

지난 12월 14일 양재 엘타워에서 진행된 <디지털마케팅인사이트 2022> 오후에 라이브커머스 트렌드를 알려주기 위해 그립컴퍼니 김주석 팀장 '그립 라이브커머스 2.0'라는 주제로...

[DMI 2022] 마이크로소프트, "현실을 더 이롭게 하는 기술, 메타버스"

지난 12월 14일 양재 엘타워에서 진행된 <디지털마케팅인사이트 2022> 오전 키노트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이건복 상무가 '현실을 더 이롭게 하는 기술, 메타버스'라는 주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