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I 2022] 브랜치, 웹과 앱을 연결해 사용자 경험 분석

지난 12월 14일 양재 엘타워에서 진행된 <디지털마케팅인사이트 2022>

'모바일 사용자 경험 혁신을 통한 DT(DX) 성공 전략' 이라는 주제로 ‘브랜치 황종우 이사님’의 발표가 있었습니다.

고객 경험은 비즈니스의 승패를 가르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하지만 브랜드와 고객의 접점은 다양한 채널과 플랫폼에 걸쳐 점점 복잡해지고 있으며, 각종 프라이버시 정책과 규제는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더 어렵게 만들고 있습니다. 브랜치는 변화무쌍한 시장 변화 가운데서도 모든 플랫폼에 걸쳐 고객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여 비즈니스를 한층 성장시킬 해법을 공유하였습니다.

브랜치 황종우 이사의 인터뷰는 이곳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편집국

tech42.media@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Agile AI Forum] 생성형 AI 에이전트 기반 혁신

'생성형 AI 에이전트 기반 혁신'라는 주제로 마이크로소프트 이건복 Digital & App Innovation 리드의 강연입니다. ‘Agile AI Forum’ 온라인 컨퍼런스는 생성AI...

[42TV] 함배일 빅테크플러스 대표

전세 사기를 부동산 마이데이터 서비스로 막는 빅테크플러스의 함배일 대표를 테크42가 만났습니다. “전세 사기 막는 부동산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부동산...

[42TV 인터뷰] 박정호 에스씨엠솔루션 대표

머스 셀러를 위한 공급망 금융을 제공하는 '셀러라인'의 박정호 에스씨엠솔루션 대표를 테크42가 만났습니다.

[42TV 인터뷰] 송지연 한국프롭테크 대표

부동산 재건축과 재개발을 실소유주 실명인증 기반의 커뮤니티 '얼마집'으로 혁신하는 송지연 한국프롭테크 대표를 테크42가 만났습니다. “고질적인 문제가 이어지는 재건축 사업,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