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 유저 이용편의 높인 ‘통합 마이페이지’ 신규 오픈

NHN페이코는 유저들의 이용편의성 향상을 위해 앱 내 주요 서비스의 개인별 이용현황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통합 마이페이지’를 신규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마이페이지에서는 유저들이 즐겨찾는 ▲보유 쿠폰 및 포인트 ▲결제수단 및 멤버십 ▲전자문서 및 인증서 정보를 비롯해 ▲결제 및 송금 내역 ▲오더 진행 현황 등 개인별 서비스 이용 현황을 모두 한 화면에서 제공된다. 또 클릭시 해당 서비스로 바로 접근할 수 있게 해 이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했다.

NHN페이코 측은 “기존 페이코 앱에선 쿠폰, 결제, 금융 등 각 서비스에 진입해 별도로 이용현황을 확인해야 했으나, 이번 개편으로 전체 서비스를 아우르는 이용현황을 손쉽게 확인 가능해 접근 경로가 대폭 단축됐다”며 “마이페이지는 페이코 앱 우측 상단 사람 모양의 아이콘을 통해 접속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페이코에 따르면 이번 마이페이지 신규 오픈은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을 위해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다양한 방식의 리서치 조사 결과를 반영한 것으로, 유저들이 개인화 콘텐츠에 관심이 높고 이를 보다 쉽게 확인하길 원한다는 점에 착안했다. .

NHN페이코 관계자는 “기존 고객 대상의 사용성 조사 과정에서 통합 마이페이지에 대한 니즈를 확인해 신규 도입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생생한 목소리를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하며 유저 친화 서비스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허우녕 인턴기자

twins6524@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유아이패스, 신규 기능 업데이트 공개

엔터프라이즈용 자동화 소프트웨어 기업 유아이패스(UiPath)가 글로벌 유저 컨퍼런스 포워드5(FORWARD 5)에서 최신 플랫폼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편의점 마감 상품 배달… 라스트오더 '편의점 배달 서비스' 론칭

마감할인상품 거래 서비스 라스트오더는 오는 10월 1일부터 세븐일레븐 편의점 상품 배달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NHN페이코 간편 결제 서비스, 다이소도 반했다

NHN PAYCO(이하 NHN페이코)는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오프라인 매장 다이소와 매장 기반 배송 서비스인 샵(#)다이소에 페이코(PAYCO) 결제 서비스를 적용했다고 30일...

아드리엘 마케팅 솔루션 ‘애드옵스’, 기흥그룹 도입했다

글로벌 애드테크 기업 아드리엘이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맥라렌 서울·애스턴마틴 서울 등 글로벌 모빌리티 브랜드 국내 총괄을 맡고 있는 기흥그룹과 손잡았다. 30일 아드리엘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