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닷컴, 한국 여행객 위한 완벽한 호텔 매칭 광고 캠페인 론칭

호텔스닷컴은 1일 새로운 캠페인 '더 아티스트(The Artist)' 광고 캠페인을 론칭했다.

호텔스닷컴은 1일 새로운 캠페인 '더 아티스트(The Artist)' 광고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는 완벽한 여행의 시작과 끝은 적격의 호텔에서 이뤄진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호텔스닷컴에 따르면 ‘더 아티스트’는 헤드폰을 끼고 공책에 그림을 그리는 것에 더 관심이 많은 10대 딸과 공감하고 소통하려는 아빠의 이야기를 담았다. 아빠는 호텔스닷컴 앱을 통해 딸과 자신 모두 좋아할 만한 세계적인 수준의 레스토랑과 스파를 갖춘 스페인의 예술적인 호텔 팔라우 푸짓(Hotel Palau Fugit)에서 숙박을 예약하고 멋진 아빠로 인정받게 된다.

이와 관련 익스피디아 그룹의 글로벌 마케팅 부사장 루크 해리스(Luke Harris)는 "평온한 베이비문을 위한 해변가 스파 리조트나 커플이 고생 끝에 얻은 여유로운 휴가를 보내기 위한 로봇 집사가 있는 현대적인 호텔 등 여행자 등 특정 호텔을 찾고 선택하는 이유에는 저마다의 사연이 있다”며 "호텔스닷컴 앱은 100만 개에 가까운 전 세계의 숙소를 보유하고 있어 여행객의 니즈를 구체적으로 파악하고 완벽한 숙소를 소개할 수 있다"고 말했다.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파트너인 아노말리(Anomaly)가 호텔 팔라우 푸짓에서 촬영한 이 캠페인의 30초, 15초, 6초 분량의 영상은 금일부터 국내TV, 소셜, 디지털 채널 및 넷플릭스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황정호 기자

jhh@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레인보우로보틱스, 일본 요코하마 ICRA 2024 참가…이동형 양팔로봇 ‘RB-Y1’ 해외 첫 선

로봇 플랫폼 전문기업 레인보우로보틱스는 오는 13일부터 4일간 일본 퍼시피코 요코하마(PACIFICO Yokohama)에서 열리는 IEEE 국제로봇자동화 학술대회(ICRA 2024)에 브론즈 스폰서로 참가한다고 7일...

토스뱅크, 가정의 달 맞이 ‘나만의 지폐 만들기 이벤트’ 실시

토스뱅크는 고객이 선택한 이미지로 생성형 인공지능(AI) 기술을 적용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지폐를 만들고 선물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NHN클라우드, ‘신한EZ손해보험’ 클라우드 전환 사업 완수

엔에이치엔 클라우드(이하 NHN클라우드)는 신한금융그룹 손해보험 자회사 신한EZ손해보험(이하 신한EZ손보)의 차세대 IT 시스템을 자사 클라우드 환경 기반으로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NHN클라우드에 따르면...

아임웹, 브랜드 운영에 필요한 모든 디자인 의뢰할 수 있는 ‘전문가 찾기’ 베타 오픈

브랜드 빌더 아임웹은 사업자가 브랜드를 운영하는 데 필요한 다양한 종류의 디자인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비교하고 의뢰할 수 있는 ‘전문가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