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I 2022] 큐브엔터, "엔터사업 기반의 팬덤 강화"

NFT와 메타버스가 화두로 떠오르며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습니다. 디지털마케팅인사이트2022에서는 큐브엔터테인먼트 강승보 신사업개발본부 팀장이 <큐브엔터의 자세>에 대해 알려주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기반으로 메타버스, NFT 연계한 팬덤 강화 프로세스 구축할 계획에 대해 구체적으로 공유하는 자리였습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가 꿈꾸는 디지털 콘텐츠의 이야기 기대해주세요!

<함께보면 좋은 기사>

큐브엔터 "NFT와 메타버스, 엔터테인먼트 시장을 관통하다"

온라인편집국

tech42.media@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42TV] 김기현 트랜스파머 대표

농촌경제 디지털 전환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김기현 트랜스파머 대표를 테크42가 만났습니다. “농업과 부동산, 금융을 결합한 AI 기반 농촌경제 디지털 전환 플랫폼을...

[42TV] 이종만 한국법률데이터 대표

법원 제출서류 자동화 서비스로 대안신용평가를 위한 데이터를 만드는 한국법률데이터 이종만 대표를 테크42가 만났습니다. “법원 제출 서류 자동화 서비스로 대안신용평가에 활용할...

[Agile AI Forum] 생성형 AI 에이전트 기반 혁신

'생성형 AI 에이전트 기반 혁신'라는 주제로 마이크로소프트 이건복 Digital & App Innovation 리드의 강연입니다. ‘Agile AI Forum’ 온라인 컨퍼런스는 생성AI...

[42TV] 함배일 빅테크플러스 대표

전세 사기를 부동산 마이데이터 서비스로 막는 빅테크플러스의 함배일 대표를 테크42가 만났습니다. “전세 사기 막는 부동산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