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뮤스튜디오,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우리 곁에 머무는 여행, Bon Voyage’ 전시

소셜 스타트업 키뮤스튜디오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리빙 전시회 '2023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키뮤스튜디오는 특별한 디자이너들이 만든 아트워크, ‘우리 곁에 머무는 여행, Bon Voyage’ 전시를 선보인다.

키뮤스튜디오 측은 “이번 전시에서는 ‘여행' 을 주 컨셉으로 키뮤의 신작 5점과 베스트셀러 아트시그니처 14점을 선보인다”며 “‘여행’ 컨셉의 2023년 신작은 ‘희망사항’ ‘나의 바다’ ‘베네치아’ ‘우주’ ‘나는 걷는다’ 등으로, 이 작품들을 따라가다 보면 일상에서 잊혔던 행복, 꿈, 커다란 우주를 ‘여행’이라는 주제 안에 담아, 동심의 세계로 초대받는 경험을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키뮤 2023 신작 아트시그니처_희망사항

그 외에도 전시에서는 키뮤 베스트셀러 및 12지 동물 시리즈 아트워크인 ‘킹 불도그’ ‘코크니 지브라’ ‘허클베리 멍키’ ‘휘용찬란’ ‘피기드림’ ‘팬시타이거’ ‘럭키 레빗, ‘빅토리 마우스’ ‘카카오 카우’ ‘에르메스의 뮤즈’ 등 총 14점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남장원 키뮤스튜디오 대표는 “온라인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지만, 키뮤의 작품이 오프라인에서 소개되었을 때 다양한 기업에서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요청이 오는 등 더욱 시너지를 창출하고 있다”며 “이번 전시를 통해 한번 더 키뮤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 및 기업들과의 긴밀한 관계를 형성하고 제품 경험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소영 기자

ericahue@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클라썸, 1분기 수주액 236% 달성…높은 고객만족 지표 기록 비결은?

교육 및 지식 공유 플랫폼 클라썸은 올 1분기에 수주액 236%를 달성, 고객사로부터 높은 만족도 평가를 받았다고 17일 밝혔다. 클라썸 측은...

토스뱅크, 비과세종합저축 적용 계좌 6만좌 돌파

토스뱅크는 인터넷전문은행 최초로 도입한 ‘100% 자동화 비과세종합저축’을 통해 은행 방문 어려운 사회적 배려 대상자인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라이프시맨틱스, 1분기 매출 전년대비 324% 증가

개인건강기록(PHR) 기반 의료 및 헬스케어 인공지능 전문기업 라이프시맨틱스는 올해 1분기 연결기준 매출 24억5000만원을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024 서울메타위크 6월 개막… 아시아 최대 규모 AI, Web3, 메타버스 페스티벌 기대감↑

아시아 최대 규모의 AI, Web3, 메타버스 페스티벌인 2024 서울메타위크(SEOUL META WEEK 2024)가 다음달 26일부터 이틀 동안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