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빌, AWS 액티베이트 파트너 선정 및 스타트업 마케팅 프로그램 출시

리워드 기반의 올인원 그로스 플랫폼, 버즈빌이 AWS 액티베이트(AWS Activate) 파트너로 선정됨과 동시에 ‘스타트업 마케팅 부스트 프로그램(버즈부스터)’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버즈부스터(BuzzBooster)’는 앱 마케팅의 필수로 자리잡은 친구 초대, 출석 체크, 마케팅 수신 동의 등의 마케팅 캠페인을 기획 및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CRM마케팅 솔루션이다.

버즈빌 측은 버즈부스터와 관련해 “AWS 액티베이트는 기술 지원, 아키텍처 지침 및 최대 미화 100,000달러의 AWS 크레딧 등 AWS에서 사업을 구축, 시작 및 확장하는 스타트업에 필요한 자원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라며 “버즈부스터는 AWS의 액티베이트 지원을 받는 스타트업을 위해 기획된 합리적인 가격의 구독형 SaaS 솔루션인만큼, 스타트업들의 초기 비즈니스 성장에 시너지를 낼 것”이고 강조했다.

AWS가 스타트업의 기술적 고충 해결을 지원해준다면, 버즈빌은 이에 더해 초기 고객 모객을 위한 마케팅을 지원하는 것이 이번 <스타트업 마케팅 부스트 프로그램>의 핵심이다. 버즈빌은 버즈부스터 기반의 마케팅 캠페인을 최대 3개월까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동시에 마케터가 없는 기업도 캠페인을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컨설팅까지 제공한다.

이번 마케팅 부스트 프로그램 론칭에 대해 신원 PM은 “이번 AWS 액티베이트 프로그램 파트너 선정을 통해, 버즈빌 고객 중 초기 스타트업은 탄탄한 AWS의 기술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됐다”며 “초창기 스타트업이라면 기술 자원에 대한 고민과 마케팅에 대한 고민, 두가지 모두를 오직 버즈빌을 통해 모두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이번 프로그램의 자신감을 드러냈다.

김광우 기자

kimnoba@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나눔비타민, 오렌지플래닛 2024 상반기 오렌지가든 입주기업 선정

사회 각층의 결식문제 해결 및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한 모바일 식권 플랫폼 ‘나비얌’을 운영하는 나눔비타민은 오렌지플래닛 2024 상반기 입주기업에 선정됐다고...

오후두시랩, 탄소감축 목표 SBTi 승인 획득…국내 SW기업 중 카카오, SK에 이어 3번째

탄소회계 전문 기업 오후두시랩은 ‘과학 기반 감축목표 이니셔티브(Science Based Targets initiative, SBTi)’로부터 배출 감축 목표 승인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SBTi는...

치매 치료 시스템 개발 스타트업 레디큐어, 퓨처플레이서 Pre-A시리즈 투자 유치

치매 전용 디지털 엑스선 치료 시스템을 개발하는 스타트업 레디큐어는 퓨처플레이로부터 Pre-A시리즈 투자를 유치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2021년 10월 창업한 레디큐어는...

라이프시맨틱스-경북대학교병원, ‘바이오코리아 2024’ 참가.. 캐노피엠디 SCAI·HDAI 기술 시연

AI 기술 기반 디지털헬스 전문기업 라이프시맨틱스는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바이오코리아 2024(BIO KOREA 2024)’에 참가해 의료AI 솔루션을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이날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