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 프로로 만드는 업무 환경, 공간 컴퓨팅의 의미

실제로 저는 계속 이제 비전프로 쓰고 일을 하고 있는데요 하루에 한 그래도 두 시간에서 시간 정도는 쓰고 있는 거 같아요 그래도 이렇게 피곤하지는 않고요. 안경 사용자의 경우, 안경을 쓴 상태에서도 대부분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도수가 높은 안경 사용자는 옵틱 인서트 사용을 고려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비전 프로와 맥을 연동하여 화면을 크게 보거나, 버추얼 디스플레이로 활용하여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어요. 마이크로소프트와 같은 회사들은 비전 프로를 위한 앱들을 개발하여, 사용자가 더 깨끗하고 큰 화면에서 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본 기사의 원문은 여기서 볼 수 있습니다.

최호섭

work.hs.choi@gmail.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AI : Text to Video의 시대

문자 그대로 텍스트만 입력하면 이미지를 만들어내는 'Text to Image'라는 기술이 등장하게 된 것이죠. 하지만 이것도 철 지난 '옛날' 이야기입니다. 얼마 지나지 않았지만 이제는 'Text to Video'도 가능해졌으니까요. 

인간은 왜 기계와 융합을 꿈꾸는가

인간과 기계의 융합: 영원성을 인간의 욕심 인간은 수세기에 걸친 진화의 과정에서 항상 삶의 유한성과 존재의 무한성 사이의 균형을 찾으려는 욕망을...

아이패드 에어 2024 발표, 프로와 에어의 차이는?

애플이 새로운 아이패드 에어와 아이패드 프로 라인업을 공개했다. 아이패드 에어의 가장 큰 변화는 13인치 모델의 추가다. 이제 아이패드 에어도 11인치와 13인치 두 가지 화면 크기로 제공되며, M2 프로세서를 탑재해 이전 세대 아이패드 프로와 비슷한 성능을 자랑한다.

아이패드 프로 2024, 애플이 탠덤 OLED와 M4를 넣은 이유는 뭘까요?

애플이 새벽에 아이패드 에어와 아이패드 프로 라인업을 발표했다. 특히 아이패드 프로는 디자인, 디스플레이, 성능 면에서 큰 변화를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