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닷컴, 한국 여행객 위한 완벽한 호텔 매칭 광고 캠페인 론칭

호텔스닷컴은 1일 새로운 캠페인 '더 아티스트(The Artist)' 광고 캠페인을 론칭했다.

호텔스닷컴은 1일 새로운 캠페인 '더 아티스트(The Artist)' 광고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는 완벽한 여행의 시작과 끝은 적격의 호텔에서 이뤄진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호텔스닷컴에 따르면 ‘더 아티스트’는 헤드폰을 끼고 공책에 그림을 그리는 것에 더 관심이 많은 10대 딸과 공감하고 소통하려는 아빠의 이야기를 담았다. 아빠는 호텔스닷컴 앱을 통해 딸과 자신 모두 좋아할 만한 세계적인 수준의 레스토랑과 스파를 갖춘 스페인의 예술적인 호텔 팔라우 푸짓(Hotel Palau Fugit)에서 숙박을 예약하고 멋진 아빠로 인정받게 된다.

이와 관련 익스피디아 그룹의 글로벌 마케팅 부사장 루크 해리스(Luke Harris)는 "평온한 베이비문을 위한 해변가 스파 리조트나 커플이 고생 끝에 얻은 여유로운 휴가를 보내기 위한 로봇 집사가 있는 현대적인 호텔 등 여행자 등 특정 호텔을 찾고 선택하는 이유에는 저마다의 사연이 있다”며 "호텔스닷컴 앱은 100만 개에 가까운 전 세계의 숙소를 보유하고 있어 여행객의 니즈를 구체적으로 파악하고 완벽한 숙소를 소개할 수 있다"고 말했다.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파트너인 아노말리(Anomaly)가 호텔 팔라우 푸짓에서 촬영한 이 캠페인의 30초, 15초, 6초 분량의 영상은 금일부터 국내TV, 소셜, 디지털 채널 및 넷플릭스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황정호 기자

jhh@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클라썸, 1분기 수주액 236% 달성…높은 고객만족 지표 기록 비결은?

교육 및 지식 공유 플랫폼 클라썸은 올 1분기에 수주액 236%를 달성, 고객사로부터 높은 만족도 평가를 받았다고 17일 밝혔다. 클라썸 측은...

토스뱅크, 비과세종합저축 적용 계좌 6만좌 돌파

토스뱅크는 인터넷전문은행 최초로 도입한 ‘100% 자동화 비과세종합저축’을 통해 은행 방문 어려운 사회적 배려 대상자인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라이프시맨틱스, 1분기 매출 전년대비 324% 증가

개인건강기록(PHR) 기반 의료 및 헬스케어 인공지능 전문기업 라이프시맨틱스는 올해 1분기 연결기준 매출 24억5000만원을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024 서울메타위크 6월 개막… 아시아 최대 규모 AI, Web3, 메타버스 페스티벌 기대감↑

아시아 최대 규모의 AI, Web3, 메타버스 페스티벌인 2024 서울메타위크(SEOUL META WEEK 2024)가 다음달 26일부터 이틀 동안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