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과 만난 카카오톡 선물하기, ‘프레드’ 국내 첫 온라인 입점

카카오는 4일 프랑스 쥬얼리 브랜드 ‘프레드(FRED)’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이하 선물하기)에 국내 이커머스 업계 최초로 입점했다고 밝혔다.

최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다양한 명품 브랜드가 국내 첫 온라인 입점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프레드의 입점은 지난해 스위스 명품 브랜드 ‘피아제’, 올 6월 메종 마르지엘라에 이은 것이다.

프레드는 세계적인 명품 그룹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계열의 쥬얼리 브랜드다. 모던하면서도 우아한 디자인에 탁월한 기술력을 결합한 주얼리를 선보이며, 헐리우드 유명 여배우들과 전세계 여성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다채로운 스틸 케이블을 조합해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포스텐(Force 10) 브레이슬릿’과 유니크한 하트 모양 프레임으로 사랑과 우정의 징표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티우먼 네크리스’등이 있다.

선물하기에서는 포스텐, 프리티우먼, 샹스인피니 라인의 브레이슬릿, 네크리스, 이어링, 선글라스 등 다양한 주얼리 약 300종을 판매한다. 또한 입점을 기념해 포스텐 스틸 버클 브레이슬릿과 마린 블루 케이블을 선물하기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인다.

선물하기와 프레드는 그랜드 오픈을 맞아 특별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선착순 구매자 20명에게 프레드 캔들 또는 리브더조이 기프트박스를 랜덤으로 증정하며, 7월 한 달간 모든 구매자에게 8만원 상당의 무료 폴리싱 및 클리닝 바우처를 제공한다. 선물하기에서 구매한 프레드 전 제품은 귀중품 배송 전문 업체인 발렉스를 통해 안전하게 배송된다.

카카오 관계자는 “이번 프레드 입점은 국내 이커머스 채널 중 단독 입점으로, 앞으로 다양한 프레드의 상품을 혜택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라며 “선물하기 내에서 고객들이 안심하고 간편하게 프리미엄 선물을 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황정호 기자

jhh@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NHN클라우드, ‘2022년 AI 바우처 지원사업’ 공급사됐다

NHN Cloud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추진하는 ‘2022년 AI바우처 지원사업’의 공급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12일 밝혔다.

아이도트, 자궁경부암 판독 시스템 ‘써비레이’ 인도네시아 공급한다

아이도트는 자사 인공지능 기반 자궁경부암 판독 시스템인 ‘써비레이(Cerviray A.I.)’가 인도네시아 조달청에 정식 등록됐다고 12일 밝혔다. 아이도트는 올 4월 인도네시아 MOH...

컴투스 그룹, 태국 P2E엑스포에서 웹3 게임 비전 제시

컴투스 그룹이 태국 방콕에서 열린 ‘플레이투언 엑스포 아시아(Play-2-Earn Expo Asia, 이하 P2E 엑스포)’에 참여해 웹(Web)3 게임 산업에 대한 비전을 공유했다고 12일 밝혔다.

엔씨 올 2분기 영업익 전년비 9.04% 증가한 1230억 달성

엔씨소프트(이하 엔씨)가 올해 2분기 실적 결산(이하 연결기준) 결과 매출 6293억원, 영업이익 1230억 원, 당기순이익 1187억 원을 기록했다. 주목할 점은 지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