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구독 ‘위잇딜라이트’, 샐러드⋅건강식 ‘밸런스 메뉴’ 출시…건강 다이어트 시장 공략

점심 구독 서비스 '위잇딜라이트'(이하 위잇) 운영사 위허들링은 18일 건강과 다이어트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단백질은 올리고 나트륨과 당, 칼로리는 낮춘 샐러드⋅건강식 ‘밸런스 메뉴’를 새롭게 출시했다.

위잇은 “Delight your lunch time!”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고민 없이 받아보는 식사 구독 플랫폼으로, 베이직 A/B 메뉴와 더 든든한 플러스 메뉴를 제공하며 현재 11만2000명의 회원수와 400만 이상의 식수를 달성하는 성과를 내고 있다.  

밸런스 메뉴는 △건강하고 다채로운 균형 잡힌 식단 △단백질 20g 이상, 나트륨과 당을 낮춘 탄단지 식단 △신선한 재료로 만든 내 몸을 위한 밸런스 식단 △포만감을 주는 든든한 식단 △가성비(7900원) △무료배송이 특징이다.

위허들링에 따르면 현재 위잇의 MAU(월간활성사용자)는 1만5000명 이상으로 이 중 65%가 주 3회 이상 구독하는 충성 고객이다. 샐러드⋅건강식의 주 소비층인 2030 직장인 비율이 높다.

배상기 위허들링 대표는 “하루 한 끼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매일 신선한 건강식을 드시고 싶은 분들, 여름 맞이 식단 관리를 하고 싶으신 분들, 나를 위한 다채롭고 균형 잡힌 한 끼를 드시고 싶은 분들에게 밸런스 메뉴를 적극 추천 드린다”며 “기존 위잇의 장점인 가성비와 무료배송의 혜택은 누리면서 밸런스 메뉴를 통해 나를 위한 건강과 식단 관리까지 챙길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편 위허들링은 밸런스 메뉴 출시를 맞아 자사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밸런스 메뉴 4 + 1free 스탬프 챌린지’, ‘셀렉스 프로틴 오리지널 무료 증정’ 등 다양한 오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황정호 기자

jhh@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이지태스크, 2023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수요기업 모집

이지태스크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2023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의 공급기업으로 선정돼 수요기업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지태스크 측은 “이번 선정에 따라 비대면...

카카오, ESG 보고서 ‘2022 카카오의 약속과 책임’ 살펴보니…

카카오는 환경, 사회, 지배구조 측면의 목표와 성과를 담아 연간 발행하는 ESG 보고서 ‘2022 카카오의 약속과 책임’을 발간했다고 30일 밝혔다. 카카오의...

뉴빌리티, 佛 ‘비바테크 2023’ 참가… 유럽 진출 교두보 삼는다

실내외 자율주행 로봇 서비스 플랫폼 뉴빌리티는 내달 14일부터 17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되는 정보기술 박람회 ‘비바테크 2023’ 참가, 국내 최고 수준의...

와이어드컴퍼니, KB 스타터스 최종 선정... 1인마켓 솔루션 고도화 목표

1인마켓 최적화 유통·운영 솔루션을 제공하는 와이어드컴퍼니는 KB 스타터스에 최종 선정됐다고26일 밝혔다. 와이어드컴퍼니는 인플루언서가 자신의 SNS를 통해 제품을 판매하는 ‘1인마켓 시장’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