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구독 ‘위잇딜라이트’, 샐러드⋅건강식 ‘밸런스 메뉴’ 출시…건강 다이어트 시장 공략

점심 구독 서비스 '위잇딜라이트'(이하 위잇) 운영사 위허들링은 18일 건강과 다이어트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단백질은 올리고 나트륨과 당, 칼로리는 낮춘 샐러드⋅건강식 ‘밸런스 메뉴’를 새롭게 출시했다.

위잇은 “Delight your lunch time!”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고민 없이 받아보는 식사 구독 플랫폼으로, 베이직 A/B 메뉴와 더 든든한 플러스 메뉴를 제공하며 현재 11만2000명의 회원수와 400만 이상의 식수를 달성하는 성과를 내고 있다.  

밸런스 메뉴는 △건강하고 다채로운 균형 잡힌 식단 △단백질 20g 이상, 나트륨과 당을 낮춘 탄단지 식단 △신선한 재료로 만든 내 몸을 위한 밸런스 식단 △포만감을 주는 든든한 식단 △가성비(7900원) △무료배송이 특징이다.

위허들링에 따르면 현재 위잇의 MAU(월간활성사용자)는 1만5000명 이상으로 이 중 65%가 주 3회 이상 구독하는 충성 고객이다. 샐러드⋅건강식의 주 소비층인 2030 직장인 비율이 높다.

배상기 위허들링 대표는 “하루 한 끼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매일 신선한 건강식을 드시고 싶은 분들, 여름 맞이 식단 관리를 하고 싶으신 분들, 나를 위한 다채롭고 균형 잡힌 한 끼를 드시고 싶은 분들에게 밸런스 메뉴를 적극 추천 드린다”며 “기존 위잇의 장점인 가성비와 무료배송의 혜택은 누리면서 밸런스 메뉴를 통해 나를 위한 건강과 식단 관리까지 챙길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편 위허들링은 밸런스 메뉴 출시를 맞아 자사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밸런스 메뉴 4 + 1free 스탬프 챌린지’, ‘셀렉스 프로틴 오리지널 무료 증정’ 등 다양한 오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황정호 기자

jhh@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CRM 마케팅 솔루션 ‘플레어레인’, FCM 지원 중단에 따른 마이그레이션 패키지 출시

고객 여정 기반 크로스채널 CRM 마케팅 솔루션 ‘플레어레인’은 구글의 FCM 지원 중단에 따라 앱푸시 마이그레이션 패키지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구글은...

온다, Homes & Villas by Marriott Bonvoy와 제휴 1주년... 공동 사업 강화 나서

호스피탈리티 테크 기업 온다(ONDA)가 메리어트 본보이의 프리미엄 홈 렌탈 플랫폼과 협업을 한층 더 강화한다. 온다는 Homes & Villas by Marriott...

인덴트코퍼레이션, 브이리뷰 신기능 업데이트 ‘AI로 고객 경험 혁신’

커머스 AX(AI Transformation) 기업 인덴트코퍼레이션은 AI VoC(Voice of Customers) 관리 솔루션 '브이리뷰'의 기능 업데이트를 통해 B2B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플렉스, ‘플렉스 인사이트 세션’ 개최… HR 트렌드와 테크, 전략 및 실행 방안 모색

HR 플랫폼 기업 ‘플렉스(flex)’는 국내 주요 기업 및 글로벌 기업의 한국 지사에서 근무하는 HR 리더 50인을 한자리에 모아 최신 트렌드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