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아마존 인기상품 판매…'블랙프라이데이 오리지널' 세일

11번가는 미국 최대 쇼핑행사 중 하나인 블랙프라이데이(11월26일)를 맞아 '11번가 블랙프라이데이 오리지널' 세일을 22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올해 11번가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는 아마존이 참여해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지난 8월 말 오픈한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판매순위가 높았던 제품과 그간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에서 인기가 높았던 제품군을 엄선해 5만여 개 이상의 아마존 인기상품을 준비, 최대 50% 할인한다. 여기에 11번가 해외직구 카테고리 내 550만개 인기 상품들까지 더해져 국내 최대 규모의 블랙프라이데이 행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해 11번가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상품 수는 280만여 개였다.

아마존 5만여 개 딜 중 300여 개는 오직 11번가 전용으로 마련한 단독 특가로, 정가 대비 최대 50% 저렴하다. 직구 수요가 꾸준히 높은 영양제, 비타민 등 건강식품과 텀블러 등의 주방용품, 화장품 등 블랙프라이데이에 꼭 사야할 아이템들로 엄선했다.

아마존 인기 카테고리 딜도 마련했다. 뷰티 카테고리는 최대 50%, 건강식품 카테고리는 최대 40%, 디지털/가전 카테고리는 최대 40%, 주방용품 카테고리는 최대 40% 할인해 행사를 진행한다. 26일에는 '라이브11'을 통해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특집 블랙프라이데이 라이브방송, 29일에는 사이버먼데이 라이브방송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매년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다려온 해외 직구족 혹은 아직 한번도 블랙프라이데이를 경험해 보지 못한 이들까지 11번가를 통해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셈이다.

또한 11번가 내 입점한 아이허브, 오플닷컴, 비타트라 등 여러 글로벌 제휴몰과의 연계 및 지난 수년간의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판매데이터를 기반으로 직구족에게 인기가 높았던 품목들을 엄선한 550만여 개 해외직구 상품 할인도 이어진다. 최근 코로나19로 수요가 높아진 아이허브, 오플닷컴 영양제 등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며, 그 외 CP컴퍼니 맨투맨 등 의류, 명품 브랜드 패션잡화, LG 75인치 TV, 어그 양털 슬리퍼, 일리 커피머신 등 직구 인기 아이템들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지난 8월 말 오픈한 11번가의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는 아마존의 수천만개 상품을 11번가에서 편리하게 검색, 주문, 결제까지 가능해 해외직구의 새 혁신을 가져오고 있다. 지난 '십일절 페스티벌 기간'(11월1~11일) 동안 오픈 이후 역대 최대 성과를 기록했고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특집 라이브방송(11월7일)에도 44만 시청수를 기록, 그간 아마존 라이브방송 중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11번가 블랙프라이데이 오리지널'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들은 매일 5천원 할인(5만원 이상 구매 시)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아마존/해외직구 카테고리 전용 쿠폰 각각 제공) 행사 기간 SK텔레콤의 구독 패키지 상품 '우주패스'(mini/all)에 신규가입한 고객은 2천원 할인(2만원 이상 구매 시)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기존 우주패스 고객에게는 매일 1만원 할인(5만원 이상 구매 시, 10개 카드사 전용)쿠폰을 지급해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11번가 안정은 아마존 사업그룹장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론칭 이후 역대급 대규모 행사로 상품 수와 혜택 측면에서 국내에서 가장 독보적인 '11번가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준비했다"면서 "십일절 페스티벌의 열기를 블랙프라이데이까지 이어가 11월의 리더십을 굳건히 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11번가 회원이면 누구나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2만8천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혜택(일부 상품 제외)을 제공하고 있다. '우주패스' 가입 고객은 구매 금액과 관계없이 상품 1개를 구매할 때도 무료 배송(일부 상품 제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윤소영 기자

ericahue@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티맵으로 뭘 검색하나 했더니 1위는 ‘맛집’…’모텔도 주유소·편의점보다 빈도 높아’

지난 한 해 종합 모빌리티 플랫폼 티맵(TMAP)에서 1인당 검색 빈도가 가장 높았던 키워드는 '맛집'이었다. '로또 판매점'과 '모텔' 등도 상위권에 올랐다....

삼성전자, 세계 최초 AI폰 ‘갤럭시S24’ 공개…실시간 통번역 제공

삼성전자가 미국 새너제이 SAP센터에서 개최한 '갤럭시 언팩 2024(Galaxy Unpacked 2024)' 행사에서 새로운 '갤럭시 S24 시리즈'를 공개했다. '갤럭시 S24 시리즈'의 가장...

[CES 2024] '투명TV'부터 '기분감지 거울'까지…화제의 기술 총정리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CES에서 기분을 감지하는 거울과 AI 동반자, 그리고 투명TV 까지, 기발한 아이디어와 혁신이 탑재된 기술들의 향연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폭스바겐은 올해 말 자사 자동차 라인업에 챗GPT를 추가할 것이라고 밝히면서 큰 주목을 받았다.

슬랙 ‘직장 내 페르소나’ 발표, 업무 성향에 따른 5가지 유형 제시

세일즈포스가 운영하는 슬랙(Slack)은 직장인들을 업무 성향에 따라 5가지 페르소나로 분류하고, 소통 및 일하는 방식과 신기술 도입에 대한 인사이트를 포함한 ‘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