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빌, 4년 연속 청년이 일하기 좋은 ‘서울형 강소기업’ 선정

리워드 광고 플랫폼 버즈빌은 서울시가 평가하는 ‘서울형 강소기업'으로 재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서울형 강소기업'은 상시근로자 증가 인원, 장기재직 지원 제도, 가족친화 유연근무제, 육아지원제도 등의 세부 평가 항목을 심사해 선발된 ‘청년이 일하기 좋은 서울 소재 중소기업’을 의미한다. 서울시는 버즈빌을 포함해 광고, 컨설팅 전문 부분에서 26개의 기업을 서울형 강소기업으로 선정했다.

버즈빌은 특히 일자리 창출 성과 부분과 일자리 질을 위한 복지제도 및 일생활균형 제도를 잘 운영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출산 휴가와 육아 휴직을 비롯하여 임신으로 인한 근무 시간 단축 제도를 운영하며 임신과 출산으로 인한 경력 단절을 최소화하고, 장기 재직 지원을 위해 3년 단위의 리프레시 휴가, 5년 이상 재직자 대상 축하금, 내일채움공제 등을 지원한다.

또한 채용 혹한기였던 지난해에도 다양한 포지션의 정규직 및 인턴을 꾸준히 채용하며 중소기업의 일자리 창출에 크게 기여했다. 이외에도 △시차출퇴근제 △자기계발비 △종합검진비용지원 △동호회 및 스터디 비용 지원 등의 복지 혜택으로 구성원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업무에 몰두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관우 버즈빌 공동대표는 “2021년도부터 4년 연속 서울형 강소기업으로 선정된 것은 버즈빌 기업 문화뿐만 아니라 재무적 안정성까지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구성원들의 높은 만족도는 곧 기업과 제품의 성장으로 이어질 것"이라 전했다. 이어 “올해도 일과 생활의 균형 부분에서 구성원들이 높은 만족도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 제도를 개설하고 추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광우 기자

kimnoba@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오픈서베이 데이터스페이스, 기존 유료 고객 90% 전환

소비자 데이터 플랫폼 운영 기업 오픈서베이는 기존 서비스인 피드백(Feedback.io) 유료 고객 90%를 데이터스페이스 고객으로 확보하며 고객 경험 관리 플랫폼으로 입지를...

아임웹, 브랜드 운영에 필요한 모든 디자인 의뢰할 수 있는 ‘전문가 찾기’ 베타 오픈

브랜드 빌더 아임웹은 사업자가 브랜드를 운영하는 데 필요한 다양한 종류의 디자인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비교하고 의뢰할 수 있는 ‘전문가 찾기’...

‘혜택 강화에 집중’… 버즈빌-요기요 CRM 마케팅 솔루션 버즈부스터 제휴

AI 기반의 이용자 참여 활성화 플랫폼 버즈빌이 배달앱 ‘요기요(위대한 상상)'에 CRM 마케팅 솔루션 버즈부스터의 구축과 운영을 지원한다고 3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게이미피케이션 요소를 접목한 마케팅 이벤트를 신설하여 이용자가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의 폭을 넓히고, 신규 고객 확보와 기존 고객 락인까지 달성하겠다는 전략이다.

태블로, 생성형 AI 접목한 ‘태블로 펄스’ 및 ‘태블로 코파일럿' 공개

AI CRM 솔루션 기업 세일즈포스는 지능형 데이터 분석 플랫폼 태블로(Tableau)가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개최한 연례 글로벌 컨퍼런스 ‘태블로 컨퍼런스 2024’에서 새로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