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구독상품 'T우주' 출시…첫 달 '100원'

SK텔레콤은 구독 패키지 상품인 '우주패스 올·미니'와 다양한 우주 파트너스의 구독 단품 서비스들을 출시하면서 '모두의 구독 유니버스, T우주'를 시작했다고 31일 발표했다.

SK텔레콤은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우주패스 미니를 월 100원, 우주패스 올을 월 1천원에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구독 패키지 상품 신규 가입자가 상품 최초 가입 시 적용되는 혜택으로, 11월 30일까지 3개월 간 운영될 예정이다. 프로모션 종료 후 정상 과금으로 자동 전환될 때는 종료 7일전에 문자로 미리 고지된다.

우주패스 결제수단으로 11번가 신한카드를 등록하면 매월 SK 페이 포인트 6000 포인트(기본혜택 3000 포인트+특별적립 3000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각종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우선, 우주패스 가입자 중 응모자를 대상으로 총 9명을 추첨해 아마존, 스타벅스, 구글 등 'T우주' 글로벌 파트너들의 본사가 있는 미국으로 여행을 보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에 3년 내 원하는 시점에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투어 바우처(1000만원 상당)를 제공하며, 1000만원 한도 내에서 동반인 동행이 가능하다.

또 최대 1천 만원의 쇼핑 지원금을 SK 페이 포인트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주패스에 가입하고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 방문해 원하는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은 후 이를 캡처해 프로모션 사이트에 응모하면 된다.

아울러 SK텔레콤은 'T우주' 구독 상품을 편리하게 체험하고, 상담과 추천을 통해 가입할 수 있는 '구독전문매장'을 운영한다. 현재 서울 강남 뱅뱅사거리와 가로수길에서 시범 운영 중인 구독전문매장은 1천개까지 늘려 나갈 계획이다.

구독전문매장에 방문하면 '85인치 대형 터치테이블(AI 구독컨설팅 테이블)'을 통해 관심사·취향에 맞는 상품 외에도 빅데이터 기반의 AI가 추천하는 상품을 확인할 수 있고, 상품 안내 동영상과 혜택정보도 제공한다. 또 '구독혜택 체험존'에서는 나 만을 위한 우주패스 상품을 셀프 디자인하고 그 혜택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 SK텔레콤은 홍대 거리에서 운영중인 ICT 멀티플렉스 'T팩토리'에 우주를 컨셉으로 한 전시 콘텐츠 리얼리티 우주 감각 전시 '미퓨의 방'을 31일부터 운영한다.

구독 라이프를 즐기는 '미퓨'라는 가상 인물의 방을 T팩토리에 구현해 5가지 우주의 감각을 직접 체험해보는 새로운 전시 경험을 제공한다.

한명진 SK텔레콤 구독형 상품 CO(컴퍼니)장은 "SK텔레콤이 지난 35년간 축적해 온 다양한 구독 마케팅의 역량과 노하우를 이번 'T우주'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라며 "준비한 혜택과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분들이 ‘모두의 구독 유니버스, T우주’를 만끽하셨으면 좋겠다"고 기대를 밝혔다.

김효정 기자

hjkim@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티맵으로 뭘 검색하나 했더니 1위는 ‘맛집’…’모텔도 주유소·편의점보다 빈도 높아’

지난 한 해 종합 모빌리티 플랫폼 티맵(TMAP)에서 1인당 검색 빈도가 가장 높았던 키워드는 '맛집'이었다. '로또 판매점'과 '모텔' 등도 상위권에 올랐다....

삼성전자, 세계 최초 AI폰 ‘갤럭시S24’ 공개…실시간 통번역 제공

삼성전자가 미국 새너제이 SAP센터에서 개최한 '갤럭시 언팩 2024(Galaxy Unpacked 2024)' 행사에서 새로운 '갤럭시 S24 시리즈'를 공개했다. '갤럭시 S24 시리즈'의 가장...

[CES 2024] '투명TV'부터 '기분감지 거울'까지…화제의 기술 총정리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CES에서 기분을 감지하는 거울과 AI 동반자, 그리고 투명TV 까지, 기발한 아이디어와 혁신이 탑재된 기술들의 향연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폭스바겐은 올해 말 자사 자동차 라인업에 챗GPT를 추가할 것이라고 밝히면서 큰 주목을 받았다.

슬랙 ‘직장 내 페르소나’ 발표, 업무 성향에 따른 5가지 유형 제시

세일즈포스가 운영하는 슬랙(Slack)은 직장인들을 업무 성향에 따라 5가지 페르소나로 분류하고, 소통 및 일하는 방식과 신기술 도입에 대한 인사이트를 포함한 ‘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