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뉴미디어, 유튜브 손잡고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 모집 실시

넷마블은 유튜브와 함께 자사의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 갈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다음달 10일까지 모집하는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는 지난해 4월부터 유튜브에서 넷마블 관련 콘텐츠를 함께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으로,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들이 지난해 제작한 영상 콘텐츠는 1000개 이상에 달한다.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로 발탁되면 한 달에 1회 이상 넷마블 관련 콘텐츠를 만들면서 ▲출시 예정작 비공개 체험 ▲콘텐츠 제작 및 게임 트렌드 교육 ▲실무자들과 함께 하는 정기 회의체 등에 참여할 수 있으며 ▲유튜브와 함께하는 파트너 행사 초청 ▲파트너 전용 굿즈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는 채널 구독자 1000명 이상을 보유한 만 19세 이상의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상세 정보와 지원 방법은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 페이지'(ch.netmarble.com/PartnerCreato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현섭 넷마블 뉴미디어 팀장은 “크리에이터들이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유튜브와 크리에이터 아카데미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개최할 예정”이라며 “넷마블은 올해에도 많은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게임을 보는 즐거움이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매년 100명이 넘는 크리에이터들과 유튜브를 활용한 콘텐츠 협업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제2의 나라 공식 파트너 크리에이터’, '모마스타', '세븐나이츠 기사단' 등 게임별 파트너 크리에이터 프로그램 외에도 유튜브와 함께 ‘넷마블 크리에이터 데이 바이 유튜브’ 등의 행사를 개최한 바 있다.

윤소영 기자

ericahue@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어반랩스, 2024 AFRO에서 커피박 추출 단백질 ‘커플로어’ 공개

푸드 업사이클 전문기업 어반랩스는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2024 AFRO(농식품 테크 스타트업 창업 박람회, 이하 2024 AFRO)’에 참가해 커피박에서 단백질을 추출하는...

네이트, 파리 올림픽 특집페이지 ‘봉쥬르! 파리’ 오픈

SK커뮤니케이션즈(이하 SK컴즈)는 내달 11일까지 열리는 제33회 파리 올림픽을 맞아 특집 페이지 ‘봉쥬르! 파리’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SK컴즈에 따르면 이날부터 운영되는...

NHN, 2024년 게임사업 신입/경력 공개 채용

엔에이치엔(이하 NHN)은 2024년 게임사업 부문의 대규모 공개 채용을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NHN 측은 “새로워지는 시장 상황에도 매년 뚝심있게 게임사업 부문의...

쏠북, 콘텐츠 AI 활용한 ‘적중 예측 문제지 제작’ 서비스 오픈

라이선싱 기반의 교육 콘텐츠 플랫폼 쏠북(SOLVOOK)을 운영하는 북아이피스는 콘텐츠 AI기술을 활용한 ‘적중 예측 문제지 제작’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북아이피스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