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 프로로 만드는 업무 환경, 공간 컴퓨팅의 의미

실제로 저는 계속 이제 비전프로 쓰고 일을 하고 있는데요 하루에 한 그래도 두 시간에서 시간 정도는 쓰고 있는 거 같아요 그래도 이렇게 피곤하지는 않고요. 안경 사용자의 경우, 안경을 쓴 상태에서도 대부분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도수가 높은 안경 사용자는 옵틱 인서트 사용을 고려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비전 프로와 맥을 연동하여 화면을 크게 보거나, 버추얼 디스플레이로 활용하여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어요. 마이크로소프트와 같은 회사들은 비전 프로를 위한 앱들을 개발하여, 사용자가 더 깨끗하고 큰 화면에서 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본 기사의 원문은 여기서 볼 수 있습니다.

최호섭

work.hs.choi@gmail.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티빙은 왜 한국프로야구 온라인 중계권을 샀을까?

왜 티빙은 3년 계약에 1,300억이 넘는 큰 금액을 투자해서 이 권리를 구매했을까요? 3년에 1,300억은 1년에 400억이 훨씬 넘는 금액을 투자한 것인데 그만큼의 가치가 있는걸까요? 기존에 온라인 중계권을 가지고 있던 네이버와 통신사 등의 컨소시엄보다 더 큰 금액을 투자해서 티빙은 무엇을 얻고자 하는걸까요? 

일론 머스크의 예측, 실현 가능성은?

일론 머스크는 위와 같이 AGI 즉 '범용 인공지능이 가장 똑똑한 인간보다 더 똑똑하다는 것으로 정의한다면, 2년 이내에 가능하게 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잡스가 늘 직원들을 닦달한 말? “일 좀 벌이지 마!”

그런데 다들 ‘해야 할 일’에 집착할 때, 오히려 ‘하지 않아도 될 일’을 쳐내는데 집중한 사람이 있습니다. 바로 스티브 잡스인데요. 그는 늘 구성원들에게 "일 좀 벌이지 마!"라고 소리쳤다는데요. 대체 왜 그랬을까요?

에이블리, 첫 연간 흑자 전환 이후의 과제는

이번 에이블리의 첫 흑자 전환은 무엇보다 서비스 매출 성장에 힘입은 바가 컸습니다. 전체 매출액 성장은 45.3%였는데, 서비스 매출은 99.3%이나 증가했고, 상품 매출은 13.1% 늘어나는데 그쳤거든요. 이러한 매출 성장을 이끈 요인은 크게 2가지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