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포인트, ‘아이덴티티 보안 클라우드 제품군 확장’ ‘고객 지원 서비스 패키지’ 출시

엔터프라이즈 아이덴티티 보안 기업 세일포인트 테크놀로지는 고객의 아이덴티티 보안 프로그램 구축 과정에서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아이덴티티 보안 환경 구축을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두 가지 제품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세일포인트는 '세일포인트 아이덴티티 보안 클라우드' 제품군에 스탠다드 스위트를 새롭게 추가하며, 고객에게 스탠다드, 비즈니스, 비즈니스 플러스의 총 세 가지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새로 추가된 스탠다드 스위트는 아이덴티티 보안의 처음 시작하는 조직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조직 내 다양한 아이덴티티 유형의 접근을 중앙에서 효율적이고 확장 가능한 방법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주요 기능들을 포함하고 있다.

세일포인트는 이와 함께 조직의 아이덴티티 보안 프로그램의 성숙도에 부합하는 새로운 고객 지원 서비스 패키지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고객 지원 프로그램은 수천 건의 성공적인 아이덴티티 보안 프로그램 구축 경험에서 누적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하며, 전문가의 주도 아래 제공되는 조언과 지침을 통해 고객의 아이덴티티 보안 전략을 한층 강화 시킬 수 있다.

매트 밀스(Matt Mills) 세일포인트 사장은 “아이덴티티 보안은 장기적인 관점에서 바라 보아야 하며 단기적인 기업의 요구 뿐만 아니라 미래 비전에 대해 접근해야 한다”며 “미래에 기업이 어느 단계에 도달하느냐와 상관없이, 선택하는 아이덴티티 보안 솔루션은 앞으로 계속해서 기업의 보안에 결정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어 매트 밀스 사장은 “세일포인트 아이덴티티 보안 클라우드는 이를 위해, 기업들이 비즈니스 성장과 동시에 아이덴티티 보안 프로그램을 발전시킬 수 있는 지침서를 제공한다”며 “이는 기업이 현재는 물론, 미래의 아이덴티티 보안 필요성에 대응할 수 있는 솔루션을 갖추도록 지원한다”고 덧붙였다.

세일포인트 아이덴티티 클라우드는 세일포인트의 통합된 멀티 테넌트 SaaS 플랫폼인 '아틀라스'를 기반으로 구축되어, 모든 제품군에 걸쳐 제공되는 공통 서비스를 포함하고 있다. 이 솔루션은 기업의 아이덴티티 보안 여정의 모든 단계에서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으며, 기업의 아이덴티티 환경이 확장되고 복잡해질수록 더 진보된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엑세스 모델링, 생명주기 관리, 규정 준수 관리, 분석을 포함한 네 가지 핵심 모듈을 통해, 확장 가능한 아이덴티티 보안 프로그램을 위한 필수 요소를 제공하고 있다.

스탠다드 스위트는 아이덴티티 보안의 시작 단계에 있는 기업을 위해 중앙집중식 보안, 프로세스 최적화, 규제 준수 가시성을 향상시키는 도구와 빠른 투자 수익 실현을 가능하게 하는 서비스 패키지를 제공한다. 비즈니스 스위트는 작업의 자동화와 실시간 의사 결정 지원을 통해 적절한 접근 수준을 동적으로 설정하며, 규정 준수 요구사항을 만족시키고 위험한 접근을 줄이는 데 필요한 도구와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비즈니스 플러스 스위트는 모든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및 클라우드 자원에 걸쳐 확장된 접근 보호를 제공하는 가장 포괄적인 솔루션으로, 조직이 전체 하이브리드 인프라에 걸쳐 아이덴티티를 검색, 보호, 관리할 수 있도록 핵심 기능에 주요한 자원 엑세스에 대한 인사이트와 자동화를 통합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세일포인트는 고객의 성공을 한층 더 도모하기 위해 세 가지 고객 지원 서비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들은 아이덴티티 보안 투자의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다양한 수준별 교육 ▲ 구성 설정 지원 ▲솔루션 도입 워크숍 ▲지속적인 프로그램 관리 및 교육 등을 제공하는 세 등급으로 구성된다. 실버 패키지는 기초적인 적용 사례나 아이덴티티 프로그램의 지속적 관리를 필요로 하는 고객에게 적합하고, 골드 패키지는 포괄적인 아이덴티티 보안 프로그램 또는 특화된 적용 사례의 구현에 이상적이다. 플래티넘 패키지는 복잡한 적용 사례나 보다 광범위한 목표를 가진 강력한 아이덴티티 프로그램을 대상으로 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세일포인트 아이덴티티 클라우드 스탠다드 스위트 및 고객 지원 서비스 패키지는 현재 모두 활용 가능하다. 아이덴티티 보안 여정을 시작하는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세일포인트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광우 기자

kimnoba@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어반랩스, 2024 AFRO에서 커피박 추출 단백질 ‘커플로어’ 공개

푸드 업사이클 전문기업 어반랩스는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2024 AFRO(농식품 테크 스타트업 창업 박람회, 이하 2024 AFRO)’에 참가해 커피박에서 단백질을 추출하는...

네이트, 파리 올림픽 특집페이지 ‘봉쥬르! 파리’ 오픈

SK커뮤니케이션즈(이하 SK컴즈)는 내달 11일까지 열리는 제33회 파리 올림픽을 맞아 특집 페이지 ‘봉쥬르! 파리’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SK컴즈에 따르면 이날부터 운영되는...

NHN, 2024년 게임사업 신입/경력 공개 채용

엔에이치엔(이하 NHN)은 2024년 게임사업 부문의 대규모 공개 채용을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NHN 측은 “새로워지는 시장 상황에도 매년 뚝심있게 게임사업 부문의...

쏠북, 콘텐츠 AI 활용한 ‘적중 예측 문제지 제작’ 서비스 오픈

라이선싱 기반의 교육 콘텐츠 플랫폼 쏠북(SOLVOOK)을 운영하는 북아이피스는 콘텐츠 AI기술을 활용한 ‘적중 예측 문제지 제작’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북아이피스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