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앱 ‘엄마들의 동네 육아친구 찾기 - 육아크루’를 운영하는 다이노즈는 오는 6일과부터 이틀간 개최되는 ‘2024 서대문 봄빛축제’에 참여한다고 3일 밝혔다. 축제는 서대문 안산과 홍제천 일대에서 열리며, 육아크루 부스는 서대문 홍제폭포 인근에서 운영 된다.
육아크루에 따르면 이 기간 행사 부스에서는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우리 가족 풍선 얼굴 만들기’ 체험과 봄꽃 콘셉트의 포토존 이벤트가 진행된다.
다이노즈 측은 “서대문구청과의 협업으로 서대문구 육아가정을 위한 재미있는 콘텐츠를 봄빛축제에 선보인다”며 “축제 참가를 시작으로, 서대문구 육아맘, 육아대디들을 위한 다양한 공동육아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다이노즈가 운영하는 모바일앱 ‘육아크루(엄마들의 동네 육아친구 찾기 – 육아크루)’는 ‘하이퍼 로컬(동네 기반) O2O 육아 커뮤니티’로, 최근 서울 서대문구를 포함한 서울 전역으로 운영 지역을 넓혔다.
이가영 다이노즈 대표는 “이제 서울시에서 동네 인증을 완료한 엄마, 아빠라면 누구나 육아크루에서 잘 맞는 동네 육아친구를 바로 추천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2024 서대문 봄빛축제’에 참가하는 육아크루 부스에 대한 상세 정보는 육아크루닷컴 및 육아크루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엄마들의 동네 육아친구 찾기 – 육아크루’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