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 SNS 플라이북, 독서문화 이끌어갈 서포터즈 모집

독서 SNS 플라이북은 새로운 독서문화를 함께 이끌어갈 플라이북 서포터즈 ‘플라이북 리더즈’를 모집한다.

독서 SNS 플라이북은 새로운 독서문화를 함께 이끌어갈 플라이북 서포터즈 ‘플라이북 리더즈’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플라이북은 책을 중심으로 사람들과 연결되는 SNS 플랫폼으로 자신의 인생책을 등록하면 다른 사람들의 인생책도 확인하고 취향에 맞는 사람들도 만날 수 있다.

‘플라이북 리더즈’는 책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지원 희망자는 플라이북 앱에서 오는 15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서포터즈 20명은 플라이북 리더즈 한정 키트와 멤버십 이용권을 제공 받으며 콘텐츠 제작과 미션 수행 활동을 하게된다. 활동 종료 후 우수 활동자에게는 수료증과 함께 소정의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플라이북 마케팅 담당자는 "전세계적으로 독서는 멋지다는 인식이 확산되고 있고 특히 SNS 채널에서 독서에 흥미를 가지고 사람들과 소통하는 과정을 통해 꾸준히 독서를 즐기는 인구가 늘어나고 있다"며 "우리나라에서도 플라이북 서포터즈의 활동을 통해 독서의 매력이 널리 알려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정호 기자

jhh@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오아시스비즈니스, ‘2024 국토교통기술대전’에서 AI 기술을 통한 상업용 부동산 혁신 솔루션 선보여

오아시스비즈니스는 최근 개최된 ‘2024 국토교통기술대전'에 참가해 상업용부동산 사업 타당선을 분석하는 인공지능(AI) 기반 솔루션 ‘크레마오(CREMAO)’를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5일부터 사흘간...

카카오 톡학생증, 출시 1년 만에 누적 발급 수 100만명 돌파

간편한 인증 만으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카카오의 톡학생증이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카카오는 지난해 5월 선보인 디지털카드 서비스...

샵백코리아, 첫 브랜드 홍보대사 ‘샵백 앰버서더’ 모집

쇼핑 경유 플랫폼 샵백코리아(ShopBack Korea)는 오는 31일까지 브랜드 첫 소비자 홍보대사인 ‘샵백 앰버서더’를 모집한다. 20일 샵백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샵백 앰버서더’는...

배달플랫폼 이용하면 입점업체 매출, 영업익 모두 올라가

한국인터넷기업협회 디지털경제연구원은 소상공인이 플랫폼 활용을 통해 매출, 영업이익을 높일 수 있다는 연구 결과를 20일 공개했다. 디지털경제연구원에 따르면 이번 연구는 세종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