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빌, 4년 연속 청년이 일하기 좋은 ‘서울형 강소기업’ 선정

리워드 광고 플랫폼 버즈빌은 서울시가 평가하는 ‘서울형 강소기업'으로 재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서울형 강소기업'은 상시근로자 증가 인원, 장기재직 지원 제도, 가족친화 유연근무제, 육아지원제도 등의 세부 평가 항목을 심사해 선발된 ‘청년이 일하기 좋은 서울 소재 중소기업’을 의미한다. 서울시는 버즈빌을 포함해 광고, 컨설팅 전문 부분에서 26개의 기업을 서울형 강소기업으로 선정했다.

버즈빌은 특히 일자리 창출 성과 부분과 일자리 질을 위한 복지제도 및 일생활균형 제도를 잘 운영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출산 휴가와 육아 휴직을 비롯하여 임신으로 인한 근무 시간 단축 제도를 운영하며 임신과 출산으로 인한 경력 단절을 최소화하고, 장기 재직 지원을 위해 3년 단위의 리프레시 휴가, 5년 이상 재직자 대상 축하금, 내일채움공제 등을 지원한다.

또한 채용 혹한기였던 지난해에도 다양한 포지션의 정규직 및 인턴을 꾸준히 채용하며 중소기업의 일자리 창출에 크게 기여했다. 이외에도 △시차출퇴근제 △자기계발비 △종합검진비용지원 △동호회 및 스터디 비용 지원 등의 복지 혜택으로 구성원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업무에 몰두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관우 버즈빌 공동대표는 “2021년도부터 4년 연속 서울형 강소기업으로 선정된 것은 버즈빌 기업 문화뿐만 아니라 재무적 안정성까지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구성원들의 높은 만족도는 곧 기업과 제품의 성장으로 이어질 것"이라 전했다. 이어 “올해도 일과 생활의 균형 부분에서 구성원들이 높은 만족도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 제도를 개설하고 추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광우 기자

kimnoba@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버즈빌-퀸잇, 버즈베네핏 솔루션 제휴…“AI 기반의 유저 혜택으로 리텐션부터 수익화까지”

AI 기반의 이용자 참여 활성화 플랫폼 버즈빌은 4050 여성 패션 플랫폼 ‘퀸잇'에 개인 맞춤화된 광고 경험을 제공, 이용자의 참여도를 높이는...

어센트코리아, 검색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 ‘리스닝마인드 허블’ 신규 기능 업데이트

마케팅 테크(MarTech) 기업 어센트코리아는 검색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 ‘리스닝마인드 허블’의 신규 기능을 추가했다고 25일 밝혔다. 어센트코리아는 리스닝마인드 허블의 주요 기능...

[인터뷰] 김민석 로켓툴즈 대표 “데이터 수집과 분석, CRM까지 자동으로 하는 ‘AI 마케터’를 만들고 있습니다”

로켓툴즈는 퍼스트파티데이터를 분석하고 고품질 데이터로 추출해 정합성을 높이는 단계는 물론 CRM 마케팅에 필요한 타깃 정의, 콘텐츠 제작, 세팅, 결과 분석까지 제공하는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여기에 더해 고객이 회원 가입시 쿠폰을 발급하고 자사몰에 접속했을 때 뜨는 팝업, 구매 유도를 위한 카카오톡 알림톡까지 자동으로 연계될 수 있도록 한다는 것이다. 이름하여 ‘AI 마케터’다.

애드저스트, AI 모바일 애널리틱스 솔루션 ‘인사이트’ 출시

모바일 마케팅 애널리틱스 플랫폼 애드저스트는 마케터를 위한 AI 및 머신러닝 기반 측정 솔루션 ‘인사이트(InSight)’와 ‘모바일 마케터를 위한 증분 분석 가이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