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스오아시스 온라인몰 전격 오픈... 운영·물류 서비스 '오아시스마켓' 단독 진행한다

오아시스마켓이 킴스오아시스 온라인몰을 본격 오픈한다. (사진=오아시스마켓)

오아시스마켓이 이랜드리테일과 협업해 운영하는 ‘킴스오아시스’ 온라인몰을 금일 전격 오픈한다.

새벽배송 전문업체 오아시스마켓이 기존 킴스클럽 온라인몰을 킴스오아시스로 전면 전환하는 킴스오아시스 앱(App)을 5일 본격 론칭한다고 밝혔다.

킴스오아시스(KIM'S OASIS)는 오아시스마켓과 이랜드리테일이 만든 연합 브랜드다. 킴스오아시스 브랜드를 통해 장보기 사업에 있어 온라인과 오프라인 사업을 각각 진행한다.

오아시스마켓 측은 “온라인 사업 영위를 위해 이번에 오픈하는 킴스오아시스몰은 오아시스마켓이 온라인몰 운영 및 물류 서비스를 단독으로 맡아 진행한다”며 “오아시스마켓은 지난 7월 가동한 의왕 스마트 풀필먼트센터를 활용해 킴스오아시스의 새벽배송을 책임진다”고 강조했다.

오아시스마켓이 5일부터 킴스오아시스 앱 론칭과 함께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오아시스마켓)

이와 함께 오아시스마켓은 5일부터 기존 이랜드몰 회원은 물론,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킴스오아시스 온라인몰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장 주목할 만한 이벤트는 3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즉시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행사다. 킴스오아시스몰 가입 고객에게 제공하며 발급일로부터 30일(한 달)간 사용 가능하다.

백원득템 이벤트도 이목을 끌고 있다. 킴스오아시스 신규 회원가입 시 인기상품 10종 중 하나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다. 다만 1만 원 즉시할인 쿠폰 발급 후 적용받은 회원은 백원득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다. 또한 출석 횟수에 따라 10회에 5000원, 20회에 1만원, 한 달에 2만원 쿠폰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도 병행된다.

오픈 이벤트는 이번 달 말까지 진행되며 쿠폰 소진 등 상황에 따라 내용이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편 오아시스마켓과 이랜드리테일은 앞서 오프라인 부분에 있어 킴스오아시스 강남1호점을 개점, 협업을 시작했다. 지난 8월 말 뉴코아 강남점 킴스클럽에 105㎡(약 31.7평) 규모의 협업 매장을 열어 친환경, 유기농 상품 중심인 오아시스마켓의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안준형 오아시스마켓 대표는 “킴스오아시스 브랜드를 통해 유통기업과 유통기업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해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소비자들에게 더욱 좋은 상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황정호 기자

jhh@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슈퍼브에이아이, 2026년 상반기 IPO 추진

비전 AI 올인원 솔루션 기업 슈퍼브에이아이는 2026년 상반기 기업공개(IPO)를 목표로 삼성증권을 대표 주관사로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슈퍼브에이아이는 현재 추가 투자유치를...

러닝스파크-한국에듀테크산업협회, ‘Global EdTech Evidence Development’ 포럼 개최

에듀테크 리서치 컨설팅 기업 러닝스파크는 한국에듀테크산업협회와 함께 ‘Global EdTech Evidence Development Forum(부제: 글로벌 에듀테크 증거개발 사례와 경험 공유)’을 공동 개최한다고...

온다, 2024년 1분기 실적 발표… 객실 유통·솔루션 모두 성장

호스피탈리티 테크 기업 온다(ONDA)가 1분기 뚜렷한 실적 개선세를 보였다. 17일 온다는 내부 결산 기준 2024년 1분기 거래액 484억원으로 지난해 1분기...

아임웹, 크리마의 쇼핑몰 리뷰 서비스 연동…리뷰 수집 및 마케팅·관리·분석 등 통합 기능 제공

브랜드 빌더 아임웹은 국내 최초의 쇼핑몰 리뷰 관리 솔루션 기업 크리마와 제휴를 맺고 고객 브랜드에 크리마의 쇼핑몰 리뷰 서비스 연동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