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비대면 집밥 캠페인으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11일(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진행한 라이브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테팔 ‘집에서 밥 먹자’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기획된 이번 라이브 방송은 더 많은 소비자가 건강한 집밥의 의미와 중요성을 되새겨 볼 수 있도록 보다 다채로운 구성으로 진행됐다.

먼저 오세득 셰프가 직접 개발한 건강하고 맛있는 집밥 레시피를 시연하고 시청자들과 집밥 레시피, 요리 꿀팁 등에 대한 이야기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세득 셰프의 집밥 레시피는 시청자들의 높은 실시간 댓글 참여율 등을 보이며 반응이 뜨거웠다.

테팔은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판매된 금액의 10%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제품으로 기부함으로써 연말연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소외계층 어린이 가정을 돕는 일에 힘을 보태기로 했다.

윤소영 기자

ericahue@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티맵으로 뭘 검색하나 했더니 1위는 ‘맛집’…’모텔도 주유소·편의점보다 빈도 높아’

지난 한 해 종합 모빌리티 플랫폼 티맵(TMAP)에서 1인당 검색 빈도가 가장 높았던 키워드는 '맛집'이었다. '로또 판매점'과 '모텔' 등도 상위권에 올랐다....

삼성전자, 세계 최초 AI폰 ‘갤럭시S24’ 공개…실시간 통번역 제공

삼성전자가 미국 새너제이 SAP센터에서 개최한 '갤럭시 언팩 2024(Galaxy Unpacked 2024)' 행사에서 새로운 '갤럭시 S24 시리즈'를 공개했다. '갤럭시 S24 시리즈'의 가장...

[CES 2024] '투명TV'부터 '기분감지 거울'까지…화제의 기술 총정리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CES에서 기분을 감지하는 거울과 AI 동반자, 그리고 투명TV 까지, 기발한 아이디어와 혁신이 탑재된 기술들의 향연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폭스바겐은 올해 말 자사 자동차 라인업에 챗GPT를 추가할 것이라고 밝히면서 큰 주목을 받았다.

슬랙 ‘직장 내 페르소나’ 발표, 업무 성향에 따른 5가지 유형 제시

세일즈포스가 운영하는 슬랙(Slack)은 직장인들을 업무 성향에 따라 5가지 페르소나로 분류하고, 소통 및 일하는 방식과 신기술 도입에 대한 인사이트를 포함한 ‘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