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자 뉴스레터가 등장할까?

트위터가 뉴스레터 기업을 인수했다.

주요 외신은 트위터가 뉴스레터 솔루션 기업 '레뷰(Revue)'를 인수했다고 전했다.

복스미디어, 메이크업 등과 같은 기업이 레뷰를 활용하고 있다.

트위터는 "뉴스레터 발행 기업이 구독자와 효과적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라고 전했다.

레뷰는 유료 뉴스레터 기능을 가지고 있어, 트위터 유료화 방식에 참고점이 될 수 있다.

인수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인수 이후에도 레뷰는 트위터와 독립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출처: 레뷰)
(출처: 레뷰)

 

석대건 기자

daegeon@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티맵으로 뭘 검색하나 했더니 1위는 ‘맛집’…’모텔도 주유소·편의점보다 빈도 높아’

지난 한 해 종합 모빌리티 플랫폼 티맵(TMAP)에서 1인당 검색 빈도가 가장 높았던 키워드는 '맛집'이었다. '로또 판매점'과 '모텔' 등도 상위권에 올랐다....

삼성전자, 세계 최초 AI폰 ‘갤럭시S24’ 공개…실시간 통번역 제공

삼성전자가 미국 새너제이 SAP센터에서 개최한 '갤럭시 언팩 2024(Galaxy Unpacked 2024)' 행사에서 새로운 '갤럭시 S24 시리즈'를 공개했다. '갤럭시 S24 시리즈'의 가장...

[CES 2024] '투명TV'부터 '기분감지 거울'까지…화제의 기술 총정리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CES에서 기분을 감지하는 거울과 AI 동반자, 그리고 투명TV 까지, 기발한 아이디어와 혁신이 탑재된 기술들의 향연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폭스바겐은 올해 말 자사 자동차 라인업에 챗GPT를 추가할 것이라고 밝히면서 큰 주목을 받았다.

슬랙 ‘직장 내 페르소나’ 발표, 업무 성향에 따른 5가지 유형 제시

세일즈포스가 운영하는 슬랙(Slack)은 직장인들을 업무 성향에 따라 5가지 페르소나로 분류하고, 소통 및 일하는 방식과 신기술 도입에 대한 인사이트를 포함한 ‘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