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언스, 상세페이지 제작∙상품 촬영 서비스 ‘세일즈캐스트’ 론칭

애드테크 스타트업 미디언스가 상품 상세페이지 제작과 상품촬영을 대신하는 세일즈캐스트 서비스를 시작했다. (사진=미디언스)

애드테크(Ad-Tech) 스타트업 미디언스가 중소 상공인을 타겟으로 상품의 상세페이지 제작과 상품 촬영을 해주는 서비스 ‘세일즈캐스트’를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상세페이지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개별 상품을 클릭할 때 나오는 상품 설명서와 같은 페이지. 같은 상품이라도 상세페이지가 매력적이어야 구매로 이어진다. 또 같은 제품이라도 제품의 장점을 잘 부각시킬 수 있는 전문적인 상품 촬영도 필요하다.

미디언스의 ‘세일즈캐스트’는 상품 분석과 촬영, 상세페이지 제작에 이르는 전 단계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상세페이지 제작에 여력이 없는 소상공인과 소규모 온라인 쇼핑몰 운영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미디언스에 따르면 지난 1월 베타테스트 이후 3개월만에 300여건의 고객 문의가 들어왔고, 실제 제작건수도 월평균 200% 이상씩 증가할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 한번 의뢰한 고객들이 추가로 의뢰하는 재의뢰도 증가하고 있고, 세일즈캐스트를 통해 상세페이지를 제작한 고객사의 매출 증대로 이어지는 성과가 도출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민석 미디언스 대표는 “온라인 광고와 상세페이지는 그 본질이 고객의 관심을 유발하고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며 구매로 이끄는 것이라는 점에서 동일하다”며 “세일즈캐스트는 소상공인이 비용 부담없이 자신들의 상품을 고객에게 알리는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황정호 기자

jhh@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클라썸, 1분기 수주액 236% 달성…높은 고객만족 지표 기록 비결은?

교육 및 지식 공유 플랫폼 클라썸은 올 1분기에 수주액 236%를 달성, 고객사로부터 높은 만족도 평가를 받았다고 17일 밝혔다. 클라썸 측은...

토스뱅크, 비과세종합저축 적용 계좌 6만좌 돌파

토스뱅크는 인터넷전문은행 최초로 도입한 ‘100% 자동화 비과세종합저축’을 통해 은행 방문 어려운 사회적 배려 대상자인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라이프시맨틱스, 1분기 매출 전년대비 324% 증가

개인건강기록(PHR) 기반 의료 및 헬스케어 인공지능 전문기업 라이프시맨틱스는 올해 1분기 연결기준 매출 24억5000만원을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024 서울메타위크 6월 개막… 아시아 최대 규모 AI, Web3, 메타버스 페스티벌 기대감↑

아시아 최대 규모의 AI, Web3, 메타버스 페스티벌인 2024 서울메타위크(SEOUL META WEEK 2024)가 다음달 26일부터 이틀 동안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