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제로 트러스트 보안 세미나’ 오프라인 개최

베스핀글로벌이 오는 19일 오프라인으로 ‘제로 트러스트 보안 세미나’ 오프라인을 개최한다. (이미지=베스핀글로벌)

클라우드 딜리버리 플랫폼 기업 베스핀글로벌이 ‘제로 트러스트 보안 오프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19일 개최되는 이번 세미나는 베스핀글로벌이 주최하고, 제로 트러스트 보안 얼라이언스를 함께 구축한 파트너 기업들과 협력하여 진행된다. 각 사의 보안 전문가들이 새로운 보안 패러다임으로 자리 잡은 ‘제로 트러스트 보안’에 대해 심도 깊은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로 트러스트 보안이란 ‘아무것도 신뢰할 수 없기 때문에 항상 검증한다’는 기본 전제를 바탕으로 구현하는 보안 패러다임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제로 트러스트 보안 패러다임’에 대해 중점적으로 소개한다. 기존의 네트워크 보안 시스템 대신 클라우드와 재택근무 환경에 맞는 새로운 보안 체계 수립을 위한 방향을 모색하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특히 베스핀글로벌이 글로벌 보안 솔루션들과의 협력을 통해 내놓은 제로 트러스트 보안 체계는 새로운 환경에서의 보안 문제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최상의 방안을 제시하고 있어 주목된다.

검증된 사용자, 단말기, 네트워크, 워크로드, 데이터만이 기업 자산에 접근할 수 있도록해 재택근무를 포함한 어떤 환경에서도 강력한 보안을 유지하고 안전한 업무 환경을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그 밖에도 베스핀글로벌은 아이덴티티, SASE(Secure Access Service Edge)와 SSE(Security Service Edge), 엔드포인트 보안 등 글로벌 보안 기업의 최신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정현석 베스핀글로벌 BGCS 사업본부장은 “비대면 근무가 보편화되고 클라우드 전환이 가속화되면서 ‘제로 트러스트’ 기반의 보안 체계 구축과 방안 수립이 무엇보다 절실하다”며 “최적화된 ‘제로 트러스트’ 보안 전략과 그 실행 방안에 대해 깊이 있는 논의를 나눌 이번 오프라인 세미나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세미나는 서울 역삼역 드리움 3층 포레스트 홀에서 오전 9시부터 시작된다. 각 기업의 보안 담당자나 관련 의사 결정자를 대상으로 열리며,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오프라인 행사이니 만큼, 다양한 산업군의 보안 담당자들이 서로 정보를 교환할 수 있도록 등록 전 네트워킹 시간도 마련된다. 세미나에 대한 상세 정보 및 등록 안내는 베스핀글로벌 웹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황정호 기자

jhh@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오아시스비즈니스, ‘2024 국토교통기술대전’에서 AI 기술을 통한 상업용 부동산 혁신 솔루션 선보여

오아시스비즈니스는 최근 개최된 ‘2024 국토교통기술대전'에 참가해 상업용부동산 사업 타당선을 분석하는 인공지능(AI) 기반 솔루션 ‘크레마오(CREMAO)’를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5일부터 사흘간...

카카오 톡학생증, 출시 1년 만에 누적 발급 수 100만명 돌파

간편한 인증 만으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카카오의 톡학생증이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카카오는 지난해 5월 선보인 디지털카드 서비스...

샵백코리아, 첫 브랜드 홍보대사 ‘샵백 앰버서더’ 모집

쇼핑 경유 플랫폼 샵백코리아(ShopBack Korea)는 오는 31일까지 브랜드 첫 소비자 홍보대사인 ‘샵백 앰버서더’를 모집한다. 20일 샵백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샵백 앰버서더’는...

배달플랫폼 이용하면 입점업체 매출, 영업익 모두 올라가

한국인터넷기업협회 디지털경제연구원은 소상공인이 플랫폼 활용을 통해 매출, 영업이익을 높일 수 있다는 연구 결과를 20일 공개했다. 디지털경제연구원에 따르면 이번 연구는 세종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