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데이터, ‘다이티 CRM 에센스’ 교육 프로그램 참가사 모집

NHNDATA(이하 NHN데이터)가 CRM 마케팅 역량 강화 프로그램 ‘다이티 CRM 에센스’ 2차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다이티 CRM 에센스’는 이커머스 고객사가 데이터 연동, 상태 진단부터 실전 CRM 마케팅까지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카페24를 이용 중인 이커머스 고객사 선착순 30개 업체를 대상으로 하며 현재 접수 중이며 마감은 다음달 8일이다.

교육 커리큘럼은 ▲CRM 마케팅 기초 ▲비즈니스 진단과 세그먼트 이해 ▲CRM 마케팅 실전 ▲성과 측정 등으로 구성돼 있다. NHN데이터의 데이터 분석 툴 ‘다이티(Dighty)’를 활용해 수강 업체의 실제 데이터 수집부터 가공, 액션까지 전 과정을 1대1로 밀착 지원해 참가사가 더욱 정교한 데이터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돕는다.

‘다이티 CRM 에센스’는 다음달 9일 서울 강남구 이음길 강의장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시간은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1차례로 진행된다.

모든 커리큘럼을 이수한 업체에게는 ‘다이티(Dighty)’ 솔루션 1개월 무료 이용권과 50% 할인권 등의 추가 혜택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교육 영상 다시보기 및 커피 기프티콘도 함께 지급된다.

이진수 NHN데이터 대표는 “지난 1차 프로그램 진행 이후 참가사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이번 2차 교육을 추가로 진행하게 됐다”며 “데이터 활용에 익숙하지 않은 소상공인과 마케터 분들이 CRM 마케팅 전반을 쉽게 이해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지원 대상 및 혜택 등 상세 내용은 다이티 CRM 에센스 참가 신청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NHN데이터는 데이터 분석부터 마케팅 실행에 이르는 통합 솔루션인 ‘다이티’를 통해 국내외 CDP(Customer Data Platform)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2023 다이티 CRM 에센스 참가 신청 페이지 바로가기

황정호 기자

jhh@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라이프시맨틱스, 1분기 매출 전년대비 324% 증가

개인건강기록(PHR) 기반 의료 및 헬스케어 인공지능 전문기업 라이프시맨틱스는 올해 1분기 연결기준 매출 24억5000만원을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024 서울메타위크 6월 개막… 아시아 최대 규모 AI, Web3, 메타버스 페스티벌 기대감↑

아시아 최대 규모의 AI, Web3, 메타버스 페스티벌인 2024 서울메타위크(SEOUL META WEEK 2024)가 다음달 26일부터 이틀 동안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된다....

스노우플레이크, “AI 개발자 일 평균 90개 앱 개발”

글로벌 데이터 클라우드 기업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는 대규모언어모델(Large Language Model, LLM) 앱 중 챗봇 비중이 지난해 5월 대비 46%까지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카카오모빌리티-HL만도, 자율주행 주차로봇 상용화 협력

카카오모빌리티는 HL만도와 판교 넥스트 엠(M)에서 ‘자율주행 주차로봇 서비스 사업화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자율주행 주차로봇의 개발과 서비스 실증을 위한 협력을 약속했다고 1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