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다, 캐딜락과 함께 에스컬레이드 탑승 이벤트 진행

모빌리티 플랫폼 타다(브이씨엔씨)는 캐딜락과 함께 타다 앱에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차량을 호출할 수 있는 ‘ESCALADE X TADA EXCLUSIVE RIDE(이하 에스컬레이드 X 타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 시작해 오는 1월 30일까지 총 40일간 주말을 포함해 운영된다. 별도의 이용 요금 없이 무료 탑승이 가능하며, 한남, 반포, 성수 등 서울 주요 지역에서 호출할 수 있다. 차량 호출 방식은 타다의 기존 방식과 동일하다. 이용자가 타다 앱에서 원하는 출발지와 목적지 설정 후, '에스컬레이드'를 목록에서 선택하면 된다.

이벤트를 통해 탑승을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시승 신청 이벤트도 진행된다. 전국 캐딜락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 계약 및 출고 완료 시 별도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타다 공식 SNS에서도 퀴즈 맞추기, 탑승 인증사진 공유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캐딜락 다이어리, 레디백 등이 제공된다.

이정행 브이씨엔씨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타다의 고객분들께 특별한 이동 경험을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타다가 지향하는 쾌적한 이동 경험을 다양한 방식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캐딜락의 '에스컬레이드'는 디자인과 성능, 공간 활용성 측면에서 차별화된 초대형 럭셔리 SUV 라인업 중 하나다.

김광우 기자

kimnoba@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오아시스비즈니스, ‘2024 국토교통기술대전’에서 AI 기술을 통한 상업용 부동산 혁신 솔루션 선보여

오아시스비즈니스는 최근 개최된 ‘2024 국토교통기술대전'에 참가해 상업용부동산 사업 타당선을 분석하는 인공지능(AI) 기반 솔루션 ‘크레마오(CREMAO)’를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5일부터 사흘간...

카카오 톡학생증, 출시 1년 만에 누적 발급 수 100만명 돌파

간편한 인증 만으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카카오의 톡학생증이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카카오는 지난해 5월 선보인 디지털카드 서비스...

샵백코리아, 첫 브랜드 홍보대사 ‘샵백 앰버서더’ 모집

쇼핑 경유 플랫폼 샵백코리아(ShopBack Korea)는 오는 31일까지 브랜드 첫 소비자 홍보대사인 ‘샵백 앰버서더’를 모집한다. 20일 샵백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샵백 앰버서더’는...

배달플랫폼 이용하면 입점업체 매출, 영업익 모두 올라가

한국인터넷기업협회 디지털경제연구원은 소상공인이 플랫폼 활용을 통해 매출, 영업이익을 높일 수 있다는 연구 결과를 20일 공개했다. 디지털경제연구원에 따르면 이번 연구는 세종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