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유튜브와 함께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 운영

넷마블은 유튜브와 함께 자사의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 갈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를 오는 4월 6일까지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는 유튜브 혹은 실시간 방송 플랫폼에서 넷마블 콘텐츠를 함께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으로, 채널 구독자 1천명 이상을 보유한 만 19세 이상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로 발탁되면 한달 1회 이상 넷마블 관련 콘텐츠를 만들면서 ▲실무자들과 함께 하는 정기 회의체▲파트너 행사 초청▲론칭 예정작 비공개 빌드 체험▲파트너 전용 굿즈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상세 정보와 지원 방법은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 페이지'(https://ch.netmarble.com/PartnerCreato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현섭 넷마블 뉴미디어 팀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게임 크리에이터들이 한층 더 성장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즐겁고 자유로운 활동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소통과 지원 할 것”이라고 말했다.

황대윤 한국 유튜브 콘텐츠파트너십 매니저는 "넷마블과 함께 크리에이터들이 더 좋은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생태계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넷마블은 매년 100명이 넘는 크리에이터들과 다양한 협업을 하고 있다. '제2의 나라 파트너 크리에이터', '모마스타(모두의마블 크리에이터)', '세븐나이츠 기사단' 등 게임별 파트너 크리에이터 운영 경험은 물론, 지난 2020년 7월에는 유튜브와 함께 크리에이터 행사를 개최했다.

황정호 기자

jhh@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어반랩스, 2024 AFRO에서 커피박 추출 단백질 ‘커플로어’ 공개

푸드 업사이클 전문기업 어반랩스는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2024 AFRO(농식품 테크 스타트업 창업 박람회, 이하 2024 AFRO)’에 참가해 커피박에서 단백질을 추출하는...

네이트, 파리 올림픽 특집페이지 ‘봉쥬르! 파리’ 오픈

SK커뮤니케이션즈(이하 SK컴즈)는 내달 11일까지 열리는 제33회 파리 올림픽을 맞아 특집 페이지 ‘봉쥬르! 파리’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SK컴즈에 따르면 이날부터 운영되는...

NHN, 2024년 게임사업 신입/경력 공개 채용

엔에이치엔(이하 NHN)은 2024년 게임사업 부문의 대규모 공개 채용을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NHN 측은 “새로워지는 시장 상황에도 매년 뚝심있게 게임사업 부문의...

쏠북, 콘텐츠 AI 활용한 ‘적중 예측 문제지 제작’ 서비스 오픈

라이선싱 기반의 교육 콘텐츠 플랫폼 쏠북(SOLVOOK)을 운영하는 북아이피스는 콘텐츠 AI기술을 활용한 ‘적중 예측 문제지 제작’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북아이피스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