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널플래너, 위매치다이사와 제휴해 가전 고장보험 100만원 상당 이벤트

보험 관리 앱 시그널플래너를 서비스하는 해빗팩토리는 이사업체 매칭플랫폼 위매치다이사와 제휴해 100만원 상당 가전 고장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위매치다이사에서 이사업체 매칭을 받은 고객이라면 누구나 시그널플래너가 제공하는 가전 고장보험에 무료로 가입 가능한 이벤트로, 이사 후 가전제품 수리시 최대 100만원까지 수리비를 지원 받을 수 있다. 이사업체 매칭 완료 후 알림톡을 통해 시그널플래너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하면 자동으로 고장보험에 가입된다.  

위매치다이사는 이사/청소업체들의 가격을 비교해 고객들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는 앱으로, 좋은 이사업체 검증을 위해 가짜 후기를 최대한 걸러내고 실제 고객들의 평가를 기준으로 가격 비교가 가능한 서비스이다.  

이사 후 6대 가전제품(TV, 냉장고, 전자레인지, 김치냉장고, 에어컨, 세탁기)의 수리 비용에 대해 보장을 해주는 시그널플래너의 이벤트는 앞으로 이사 과정 중에서 일어날 수 있는 전반적인 상황에 대비해 보상 받을 수 있도록 보장 범위를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해빗팩토리 마케팅팀의 송호진 마케터는 “이사 이후 생기는 혹시 모를 사고에 대한 고객들의 우려를 조금이나마 덜어주는 것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된 목적”이라고 말하며 “지금은 이사 후 가전제품이 고장 난 경우에만 보상이 되지만, 이사 중 일어날 수 있는 사고에 대해서도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협의 중이다”라고 강조했다.

시그널플래너를 서비스하는 해빗팩토리는 기술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들의 금융 서비스 이용을 더 쉽고 편리하게 만들어주고, 금융 상품 유통 프로세스의 비효율성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해빗팩토리는 올해 초 금융위원회로부터 마이데이터 사업자 본허가를 획득했다. 또한 BC카드, KB캐피탈 등과의 업무 협력을 비롯해 다양한 업종, 분야의 여러 기업들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탄탄하게 성장하고 있으며, 지난 8월 KB인베스트먼트, 트랜스링크인베스트먼트, KB생명보험에서 75억 규모의 시리즈B 투자를 받았다. 

황정호 기자

jhh@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글로벌 화상 영어 회화 서비스 ‘에피소든’, 삼성전자 출신 CTO 영입

글로벌 화상 영어 회화 서비스 에피소든(Episoden)이 기술적 기능 강화, 서비스 확장을 위해 삼성전자 개발 리더 출신의 김광섭 CTO를 영입했다고 31일...

오비스, 메타버스 사무실 내 노이즈캔슬링 기능 도입

오비스는 배경 소음을 제거해주는 소프트웨어 크리스프(Krisp)를 제공하는 크리스프 테크놀로지(Krisp Technologies, Inc., 대표 아타바즈드 미나샨, 데빗 바흐다사리안)와 협업해 메타버스 사무실 노이즈...

마이크로소프트, 빙 AI 챗봇에 광고 도입... "다양한 방안 실험 중"

마이크로소프트(MS)가 29일(현지시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오픈AI의 GPT-4를 기반으로 한 빙 AI 챗봇의 반응에 따라 광고를 게재하는 방안을 실험 중이라고 밝혔다. 내부에서는 이미 지난 2월부터 광고 기관과 함께 빙을 이용한 광고 테스트를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MS는 "MS 스타트(Microsoft Start) 협력 브랜드 7,500여 곳을 포함한 광고 게재 기업을 위한 추가 기능을 모색 중이다.

에버스케일, 한국시장 본격 진출

블록체인의 확장성을 핵심가치로 개발된 퍼블릭 네트워크 체인 에버스케일(대표 : Sergey Shashev)이 본격적으로 한국시장에 뛰어 들었다. 세계 유수의 거래소에 상장이 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