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체험단 이벤트’ 서비스, 누적 참여자 50만 명 돌파

넛지헬스케어의 캐시워크가 운영하는 ‘체험단 이벤트’ 서비스가 출시 1년 만에 누적 참여자 50만 명을 돌파했다.

‘체험단 이벤트’는 1,700만명의 캐시워크 사용자들이 일상 속 건강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을 손쉽게 만날 수 있도록 지난해 5월 앱 내 론칭한 서비스다. 출시 이래 건강식품, 코스메틱, 식음료 등 폭넓은 카테고리에서 꾸준히 새로운 이벤트를 오픈하며 올해 1분기에는 론칭 1년 만에 누적 참여자 수 50만 명을 돌파했다.

건강 관련 식음료 제품부터 뷰티,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제품의 체험 기회를 제공해온 점이 성공 요인으로 꼽힌다. 올해 1분기까지 누적 체험단 오픈건수는 269건이다. 이달 기준 하루 평균 4건 이상 새로운 체험단 이벤트가 꾸준히 열렸으며, 하루 평균 참여자 수는 3만 명 이상을 기록하기도 했다.

편리한 접근성도 점도 큰 차별점으로 꼽힌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별도의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앱을 다운로드하는 번거로움 없이 기존 캐시워크 앱 내 체험단 이벤트 탭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해당 탭에서 현재 모집 중인 이벤트 확인부터 신청 정보 입력까지 모두 가능하다.

조인숙 기자

aloha@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토스뱅크 ‘공모주 청약 일정’ 하반기 ‘공모주 대어’ 청약도 원스톱으로

토스뱅크는 ‘두산 로보틱스’ 등 이른바 ‘공모주 대어’들이 하반기 청약 일정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청약부터 실제 매수, 매도를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까지...

문화산업 발전을 위한 환경 조성…“규제에 앞서 다양성에 대한 이해가 선행돼야”

한국인터넷기업협회가 각 유관 협회들과 공동 주관한 ‘문화산업 발전을 위한 상생협력 환경 조성 방안’ 세미나가 개최됐다. 지난 18일 전경령회관 컨퍼런스센터에서 개최된...

한국인터넷기업협회, 문화산업 발전을 위한 상생협력 환경 조성 방안 세미나 개최

한국인터넷기업협회는 오는 18일 전경련회관에서 ‘문화산업 발전을 위한 상생협력 환경 조성 방안’을 주제로 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한국인터넷기업협회에 따르면 이번...

스티비, ‘프로 요금제' 출시. 이메일 마케팅 가능성 확장

이메일 뉴스레터 서비스 스티비(Stibee)에서 ‘프로 요금제'를 출시하며 이메일 마케팅을 위한 새로운 기능들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