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체험단 이벤트’ 서비스, 누적 참여자 50만 명 돌파

넛지헬스케어의 캐시워크가 운영하는 ‘체험단 이벤트’ 서비스가 출시 1년 만에 누적 참여자 50만 명을 돌파했다.

‘체험단 이벤트’는 1,700만명의 캐시워크 사용자들이 일상 속 건강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을 손쉽게 만날 수 있도록 지난해 5월 앱 내 론칭한 서비스다. 출시 이래 건강식품, 코스메틱, 식음료 등 폭넓은 카테고리에서 꾸준히 새로운 이벤트를 오픈하며 올해 1분기에는 론칭 1년 만에 누적 참여자 수 50만 명을 돌파했다.

건강 관련 식음료 제품부터 뷰티,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제품의 체험 기회를 제공해온 점이 성공 요인으로 꼽힌다. 올해 1분기까지 누적 체험단 오픈건수는 269건이다. 이달 기준 하루 평균 4건 이상 새로운 체험단 이벤트가 꾸준히 열렸으며, 하루 평균 참여자 수는 3만 명 이상을 기록하기도 했다.

편리한 접근성도 점도 큰 차별점으로 꼽힌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별도의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앱을 다운로드하는 번거로움 없이 기존 캐시워크 앱 내 체험단 이벤트 탭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해당 탭에서 현재 모집 중인 이벤트 확인부터 신청 정보 입력까지 모두 가능하다.

조인숙 기자

aloha@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어반랩스, 2024 AFRO에서 커피박 추출 단백질 ‘커플로어’ 공개

푸드 업사이클 전문기업 어반랩스는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2024 AFRO(농식품 테크 스타트업 창업 박람회, 이하 2024 AFRO)’에 참가해 커피박에서 단백질을 추출하는...

네이트, 파리 올림픽 특집페이지 ‘봉쥬르! 파리’ 오픈

SK커뮤니케이션즈(이하 SK컴즈)는 내달 11일까지 열리는 제33회 파리 올림픽을 맞아 특집 페이지 ‘봉쥬르! 파리’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SK컴즈에 따르면 이날부터 운영되는...

NHN, 2024년 게임사업 신입/경력 공개 채용

엔에이치엔(이하 NHN)은 2024년 게임사업 부문의 대규모 공개 채용을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NHN 측은 “새로워지는 시장 상황에도 매년 뚝심있게 게임사업 부문의...

쏠북, 콘텐츠 AI 활용한 ‘적중 예측 문제지 제작’ 서비스 오픈

라이선싱 기반의 교육 콘텐츠 플랫폼 쏠북(SOLVOOK)을 운영하는 북아이피스는 콘텐츠 AI기술을 활용한 ‘적중 예측 문제지 제작’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북아이피스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