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체험단 이벤트’ 서비스, 누적 참여자 50만 명 돌파

넛지헬스케어의 캐시워크가 운영하는 ‘체험단 이벤트’ 서비스가 출시 1년 만에 누적 참여자 50만 명을 돌파했다.

‘체험단 이벤트’는 1,700만명의 캐시워크 사용자들이 일상 속 건강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을 손쉽게 만날 수 있도록 지난해 5월 앱 내 론칭한 서비스다. 출시 이래 건강식품, 코스메틱, 식음료 등 폭넓은 카테고리에서 꾸준히 새로운 이벤트를 오픈하며 올해 1분기에는 론칭 1년 만에 누적 참여자 수 50만 명을 돌파했다.

건강 관련 식음료 제품부터 뷰티,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제품의 체험 기회를 제공해온 점이 성공 요인으로 꼽힌다. 올해 1분기까지 누적 체험단 오픈건수는 269건이다. 이달 기준 하루 평균 4건 이상 새로운 체험단 이벤트가 꾸준히 열렸으며, 하루 평균 참여자 수는 3만 명 이상을 기록하기도 했다.

편리한 접근성도 점도 큰 차별점으로 꼽힌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별도의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앱을 다운로드하는 번거로움 없이 기존 캐시워크 앱 내 체험단 이벤트 탭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해당 탭에서 현재 모집 중인 이벤트 확인부터 신청 정보 입력까지 모두 가능하다.

조인숙 기자

aloha@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인덴트코퍼레이션, 브이리뷰 신기능 업데이트 ‘AI로 고객 경험 혁신’

커머스 AX(AI Transformation) 기업 인덴트코퍼레이션은 AI VoC(Voice of Customers) 관리 솔루션 '브이리뷰'의 기능 업데이트를 통해 B2B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플렉스, ‘플렉스 인사이트 세션’ 개최… HR 트렌드와 테크, 전략 및 실행 방안 모색

HR 플랫폼 기업 ‘플렉스(flex)’는 국내 주요 기업 및 글로벌 기업의 한국 지사에서 근무하는 HR 리더 50인을 한자리에 모아 최신 트렌드와...

호텔스닷컴, 알뜰 여행객을 위한 여행 가이드 공개…트렌드는 '가성비 럭셔리 여행’

호텔스닷컴은 19일 올여름 한국인 여행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인기 해외 여행지를 소개하는 '가성비 럭셔리 여행 가이드(2024 여름 에디션)'를...

독립 재단법인으로 출범하는 스마일게이트 퓨처랩, ‘평생학습’ 연구…생애주기별 성장 지원 프로그램 개발한다

스마일게이트 퓨처랩(이하 퓨처랩)이 ‘재단법인 퓨처랩’으로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19일 퓨처랩은 재단법인 출범 이후 여러 세대가 관심사에 기반해 주체적으로 학습을 수행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