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펫, 2022년 가장 사랑받은 반려동물 상품 기획전 주목

핏펫 2022년 연말결산 ‘박싱데이(Boxing Day)’ 기획전. (이미지=핏펫)

건강한 반려생활을 지향하는 핏펫은 한해 동안 핏펫몰 이용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2022년 연말결산 ‘박싱데이(Boxing Day)’ 기획전을 준비 했다고 28일 밝혔다.

내년 1월 9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2022년 연말결산 ‘박싱데이(Boxing Day)’ 기획전은 한해 동안 핏펫몰 이용객들에게 가장 사랑 받았던 베스트셀러 사료와 간식, 용품 등을 최대 81%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핏펫 측은 “핏펫몰에서 22년도에 많은 사랑을 받은 강아지 사료는 동애등에를 이용해 만든 ‘인섹트업 하이포알러지’”라며 “국내산 동애등에를 원료로 만들어 알러지 걱정을 덜었으며, 관절과 슬개골건강에 도움을 주는 콘드로이틴, 글루코사민 등이 함유 되어 반려인들에게 인기가 높다”고 설명했다.

또한 고양이 사료로는 ‘국민사료’로 알려진 캐츠랑이 가장 사랑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까다로운 고양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고 평가받는 캐츠랑은 균형 있는 영양배분, 합성보존제 무첨가, 다양한 비타민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어 집사들의 끊임없는 선택을 받고 있다.

이 밖에도 씹으면서 구강건강도 함께 챙길 수 있는 강아지용 간식 잇츄와 고양이의 성장기 별 필수 영양소가 담긴 냥쌤 성장스틱의 인기가 높았다. 반려용품 중에서는 손쉬운 구강관리가 가능한 플라고 치약과 손가락 칫솔패드와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먼지 날림이 없는 냥쌤 감동모래 카사바 제품이 소비자들의 많은 선택을 받았다.

이번 연말결산 박싱데이 할인전을 기획한 박채연 핏펫 사업성장본부장은 “박싱데이를 기획하면서 올 한 해 사료와 간식 뿐 아니라 장난감이나 용품에서도 친환경과 반려동물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아진 것을 확인 할 수 있었다”며 “핏펫은 건강한 반려생활에 대한 트렌트를 이끌어 가기 위해 23년도에도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 할 것” 이라고 말했다.

윤소영 기자

ericahue@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2022년 광고비 전년 대비 6.5% 증가...온라인광고 가장 큰 비중

2022년 국내 방송통신 광고 시장이 16조 5,203억 원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6.5% 성장했다. 이 같은 증가 추세는 디지털 광고의 지속적...

온다, UAE 시드 그룹과 파트너십… 중동 진출 본격화

호스피탈리티 테크 기업 온다(ONDA)가 중동 및 북아프리카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 온다는 아랍에미리트 시드 그룹(Seed Group)과 중동 및 북아프리카 지역의 호텔...

티맥스소프트, '저전력·고효율 암페어 Arm 기반 어플라이언스' 세미나 개최

기업용 소프트웨어(SW) 전문기업 티맥스소프트는 '저전력·고효율 암페어 Arm 기반 어플라이언스' 주제의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다음달 7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위메프, 바이셀스탠다드와 MOU 체결…중소상공인 상생활동 강화

위메프는 조각투자 플랫폼 ‘피스’(PIECE)를 운영하는 바이셀스탠다드와 ‘중소상공인 지원 및 상생금융 토큰증권(STO) 상품개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중소상공인 상생 활동을 강화한다고 28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