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5G 무제한 요금제 '갤버즈2' 공짜

LG유플러스는 5G 무제한 요금제 이용자에 삼성전자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2'를 부가 서비스 혜택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 상품 '갤럭시 버즈팩'을 출시했다고 29일 발표했다.

갤럭시 버즈팩은 사용 중인 스마트폰 제조사와 관계없이 월정액 10만5천원 '5G 프리미어 플러스' 이상 요금제 가입자라면 누구나 '카테고리 팩' 부가 서비스로 갤럭시 버즈2를 선택할 수 있는 프로모션 패키지 상품이다.

LG유플러스 모델이 강남역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갤럭시 버즈2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프로모션 대상은 '5G 프리미어 플러스' '5G 프리미어 슈퍼' '5G 시그니처' 무제한 5G 데이터 요금제 3종 이용자로, 해당 요금제 이용자는 갤럭시 버즈팩을 포함해 기존의 넷플릭스팩, 유튜브 프리미엄팩 등 7가지 프리미엄 팩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LG유플러스가 지난 24일부터 27일 기간 동안 갤럭시 Z 폴드3·플립3 사전 개통 결과를 분석한 결과, 갤럭시 Z플립3 선택 비중이 65%인 것으로 나타났다. 연령대별로는 30대가 32%로 가장 많았고, 40대와 20대가 뒤를 이었다. Z 폴드3의 경우 Z 플립3 대비 4050대 비중이 높았다.

Z 플립3는 여성이 55%로 절반 이상의 판매 비중을 보였으며, Z 폴드3 구매는 남성이 75%로 압도적으로 높았다. 남성 비중이 70% 이상이었던 전작인 Z 폴드2와 유사한 수치를 보였다.

윤소영 기자

ericahue@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기업들이 '라방'에 빠지는 이유는?

[AI 요약] 코로나19 이후 비대면이 선호되며 모바일을 중심으로 쌍방향 소통이 가능한 라이브 커머스, 이른바 ‘라방’이 전성시대를 맞이하고 있다. 3조원 수준이던...

야놀자에 'Technology'가 붙은 이유

[AI 요약] 야놀자는 2017년 호텔 솔루션 사업에 시작하여 2019년에 자동화 솔루션 '와이 플니티'의 첫 제품을 내놓았다. 온라인 예약 채널과 자동...

토스의 타다, 카카오에 도전장...12월 '타다 넥스트' 드라이버 모집

토스의 타다 서비스가 다시 시작된다. 타다는 12월 초 출시할 '타다 넥스트'에 참여할 드라이버를 사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타다 넥스트는 지난해...

LG유플러스, 말레이시아 통신사에 K팝 'XR 콘텐츠' 수출

LG유플러스는 말레이시아 이동통신사 '셀콤 악시아타 베르하드'(셀콤)와 약 100만달러(약 11억8000만원) 규모의 5G 기반의 XR(확장현실) 콘텐츠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양사는...